가고싶다

더미

4.7 24

광화문 본점

68,701 24 1,37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1가 24
전화번호: 02-2075-6611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3만원-4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2시간 무료
영업시간: 11:00 - 22:0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더미의 리뷰 (24)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마중산

    224 108

    소고기 무쇠철판에 구워 쭉쭉 찢어주는 스타일. (창고 스타일?) 안심과 등심을 차례로 구워주시는데, 육즙이 꽉차게 구워주셔서 아주 만족. 된장찌개는 고기집 특유의 단 맛의 그것은 아니었고, 재래식 된장을 쓴 것 같은 스타일. 내 입맛에는 맞았음. 마지막 볶음밥은 깍두기 잘게 썰은 것과 국물을 팬에 두른 후 뚜껑을 닫아 살짝 졸인 밥을 넣음. 일반적인 깍두기 볶음밥이었음. 홀 바닥이 기름 때문에 굉장히 미끄러웠다. 의자가 스케이트처럼 움직임 ㅠㅠ 안쪽에 룸이 큼직큼직하게 자리한 걸로 봐선, 이 근처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최적인 듯. 아무튼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맛!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sub❤sammy

    92 80

    정말 맛있다. 고기 질 최고. 사르르 녹는다. 가위로 자르지않고 고기 결대로 찢어준다. 여튼 고기 하나는 흠 잡을 데 없이 맛있음. 단, 야채 없이 고기만 쭉 먹어야해서 많이 들어가진 않는다. 고기랑 양파 구워주고, 파채 하나 나오는데 고기 조금 먹고나면 물려서 못 먹음..ㅠㅠ 파채도 간이 잘 맞지 않고 너무 파맛이 강하면서 단맛이 없어 별로다. 깍두기 볶음밥은 그냥 잘 볶아진 김치볶음밥 정도. 엄청난 별미는 아니다. 차돌된장도 그냥 여느 고기집 찌개 맛. 오히려 고기에 물려 있던 차에 또 차돌을 먹으니 별로였다. 냉면은 아예 비추. 면이 좀 덜 익고 국물도 시원한 맛이 나질 않는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YSL

    649 302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네요! 육질이 부드러워서 고기를 구울때 가위로 안잘라도 찢어서 분리가 돼요 ㅎㅎ 고기가 먹고싶을때 추천! 짱맛! 고기먹은후에 먹는 된장찌개 맛도 굳굳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취향저격수

    98 38

    회식때 늘 가는곳. 정말 정말 맛있음. 고기 자체가 맛있다. 투뿔등심 이런데랑 비교 불가 그런데 갈때마다 가격이 오른다.. 상관없다 회식때만 가는곳이니까. 된장밥이 별미다 볶음밥은 그저 그렇다. 분위기도 위치도 그저 그럼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난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가식없는 리뷰어

    46 9

    직원 분이 직접 굽고 찢어주시는 소고기가 일품이었습니다. 다들 왜 추천하는지 알겠네요. 왠만한 스테이크집보다 낫습니다. 된장찌개도 맛있으니 꼭 시켜보시길... 다만 가격 때문에 출혈이 크네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청진옥 3.7
    Colin B
    회사 동료들과 결성한 서울 노포 정복 모임의 첫번째 날. 만취 상태로 찾은 1937년 개업한...
  • 미진 4.1
    YennaPPa
    남들 다 가봤는데 저만 못가본 곳 ㅎㅎ 참 유명한 광화문 미진입니다 이 곳은 메밀국수로 참 ...
  • 사이공 4.0
    영구빵
    오마이 여태 먹었던 쌀국수 국물이랑 깊이가 다르당 역시 현지인의 손맛은 다름 국물있는 쌀국수...
  • 감촌 3.9
    sj용
    같은실수를 두번하는거만큼 븅신같은것도없는데갤러리아 감촌에서 폭탄맞고 어쩌다 다시가보게된 감촌...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