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제주오겹살왕돌구이집 4.3 56

본점

54,023 56 1,49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69-10
전화번호: 02-423-0333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00 - 00:30

제주오겹살왕돌구이집의 리뷰 (56)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17 73

    줄서서 먹을정도로 인기가 많은 방이동 맛집! 새로 바꼈다던데 가격도 15000원으로 올랐다. 고기먹으러 갔다가 코스요리 먹고왔음ㅋㅋㅋ 고기 다 구워주시고 불쇼도 해주신닼ㅋㅋ 기본 밑반찬들도 다양하고 심지어 존맛ㅋㅋㅋ오겹살만 주문해도 껍데기랑 막창 새우 등등 서비스로 나와서 개이득이었다! 마지막에는 밥볶아준다는데 남자친구랑 둘 다 배불러서 못먹고 후식으로 식혜랑 망고스틴 홍시 망고 등등 끝까지 대박이었던 맛집! 가격만 조금 착하면 더 좋을 것 같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568 751

    방이동에1호점 2호점있당 본점으로가면 음식점위에 카페같은곳도 있어서 공짜커피들고 앉아잇을수있음 신천점은 서비스로 해물탕 본점은,숭늉 된장찌개 막창한줄이나옴 나는개인적으로 본점이개취이다,ㅎㅎ 술마시고싶은사람은 신천점이 국물나와서,좋을지도 서비스도좋고 ㅎㅎ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723 597

    방이동 먹자골목의 인기있는 제주오겹살집으로, 비쥬얼과 음식양에 매우 놀라게 되는곳 :) 제주오겹살 1인분에 16,000원인데, 사이드로 제공되는 음식들이 정말 많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건 없는건 아닐까 의심도 있었는데, 고기 질도 좋았고, 같이 제공되는 음식들도 괜찮았다. 한가지 단점은,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고나면 지나친 포만감에 힘들수 있다는거..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89 214

    많이 싸진 않은데 그만큼 서비스도 좋고 나오는 음식이 풍부한곳 여자셋이서 이인분만 시켜도 굳!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198 33

    고기를 주문하면 그 외에도 다양한 구이들을 먹을수 있어서 좋으나 하나하나따지고보면 맛이있지는 않다. 푸짐하게 나오는 사이드 덕에 친구들끼리 가면 좋을 것 같음! 묵사발이 특히 맛있고 냉면?도 맛있었다 .딱히 고기가 맛있거나 하진 않았음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본가 3.7
    최진영
    백종원의 본가! 우삼겹으로 유명한 집이라서 우삼겹만 시켰는데 빨리 익고 입에서 녹아요ㅠㅠ 풍...
  • 소호정 3.7
    ㄱ☆ㄱ
    안동국시 한우 국밥만 먹어봄 다른 메뉴는 둘이가서 시키기엔 금액도 양도 부담스러움 국시는 먹...
  • 한방삼계탕 3.9
    sj용
    요즘 삼계탕 귀신들렸나 평소엔 사먹지도 않는 삼계탕 엄청먹음 ㅋㅋ 여기 디개맛있었는데 서비스...
  • 별미곱창 3.7
    쌤J
    요동네에서 꽤나 유명한 별미식당 매번 가보고싶다 하다가 드디어 가봤다! 평일 저녁에도 웨이...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