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모모야

4.5 62

홍대점

9,035 62 23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98-7
전화번호: 02-325-9415
음식 종류: 까스 요리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11:00 - 21:00
휴일: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모모야의 리뷰 (62)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377 108

    생각보다 외진 곳에 있었네요. 친구가 네비찍고 오다 길을 잃어서ㅋㅋ 제가 델꼬 왔어요ㅠㅜ 주말 오픈시간 쯤가서 그런지 들어갔을때 사람은 한명도 없었네요! 다들 맛있다던 히레까스(10.) 와 김치나베(9.) 주문- 두개 딱 같이 시키면 괜찮을듯했어요. 히레까스 튀김도 바삭하구 안에 고기도 꽤 튼실히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김치나베는 국물이 좀 달달하긴했으나 히레까스랑 같이 번갈아서 먹으면 괜찮은거 같아요. 김치나베안에도 돈까스가 들어있는데 국물때문에 튀김이 눅눅해져서 그건 별로에요. 나올때까지 저희밖에 없었는데 조용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지만 운영하시는 분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맴찢이라 걱정됐네요.... 화이팅!!(?) 망고플레이트 홀릭혜택으로 가봤네요. 정말 감사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74 82

    맛-상/ 가격-중상 / 재방문의사_O 주문_히레까스, 김치나베. 친구가 당일 점심 사보텐을 갔다고 하여 하나는 우동으로 주문! *히레까스 정말 말로표현 할 수 없이 강추합니다! 고기가 일단 두툼하고 부드러워요. 좋은 고기를 쓰는구나! 를 한입 먹으면 느낄 수 있어요. 퍽퍽하지 않으면서 육즙이 가득. 그렇다고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아요. 돈까스를 빵가루에 튀긴다고 쓰여져 있었어요. 돈까스는 튀김이 생명인거 아시죠?! 못하는 집은 튀김이 너무 딱딱해서 먹으면 입천장 다 까지잖아요. 모모야는 정말 부드러우면서 바삭합니다. 양도 어마어마해요. 다 못먹었어요. *김치나베 우동위에 돈까스가 고명처럼 얹어져서 나와요. 다른 리뷰에서 봤듯이 너무 달더라구요. 일본 음식자체가 다니까.. 뭐. 살짝 매콤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동면과 달짝지근한 국물과 김치 그리고 치즈까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희는 문 바로앞에서 먹었는데 뒤쪽으로 공간이 더 있더라구요. 가게는 많이 작아요 테이블이5개정도? 그런데도 계속 손님이 오고 테이블회전이 되더라구요. 벌써 입소문이 났나봐요. 잠심에 샤보*을 먹었던 친구가 한입 먹자마자 사보*보다 맛있다고 했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14 205

    조금 외진곳에 위치한 모모야에서 망고플레이트 덕분에 공짜로 히레까스 먹었습니다! 사람들이 맛있다고 칭찬한게 괜히 하신게 아니네요! 돼지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촉촉한데다가 닭다리살 처럼 부드럽게 찢어지는데 고기 결이 잘 살아있어요! 튀김도 무지 바삭하고 곁들여 먹는 양배추 샐러드는 드레싱이 상큼하고 맛있네요. 사과를 갈아서 만드신것 같은데 양배추도 엄청 얇게 썰어서 먹을때 양배추 맛도 안나고 맛있어요! 사케 병처럼 생긴 통에 돈까스 소스가 들어있고 김치와 장아찌를 셀프로 꺼내먹는게 꼭 회전초밥집 같았어요. 돈까스 퀼리티는 정말 대학로의 돈돈과 비견할만 하네요. 돈돈은 튀김옷이 별론데 여기는 튀김옷까지 완벽한 곳! 겨자에 찍어먹어도 좋고 돈까스 소스랑도 잘 어울려요. 하지만 너무 외떨어져 있어서 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56 91

    번잡한 홍대거리에서 조금 걸어가면 있다. 사람이 없는 듯 싶으면서도 찾아오는 사람이 꽤나 있음! 다들 으찌 알고 찾아오는 건지 신기할 따름이다. 치즈까스(11000원)의 생각보다 작은 크기에 이걸로 배가 찰까? 했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니 은근히 든든하다! 안에 치즈도 가득 들어있어서 위로 쭉쭉 손 뻗어서 늘려 먹는데도 다른 조각 먹을 때도 그랬었다. 다만 튀김이 바삭해서 깨끗하게 먹기가 좀 힘들었다. 나오면서 직원분께 죄송했다...ㅋㅋㅋㅋㅋㅋ테이블에 기본적으로 있는 사과 드래싱이랑 샐러드랑 먹으니 너무너무 좋았다!!! 입안도 개운해지면서 돈까스를 계속 먹을 수 있게 해주는데 돈까스에 같이 나오는 샐러드를 다 먹은 건 처음인듯 싶다. 김치나베(9000원)는 친구가 시킨 메뉴로 열심히 뺏어먹었는데 생각보다 달달한 맛이다. 그래도 김치가 들어가있다보니 질리지는 않는 맛. 친구는 너무 취향이라며 맛있게먹었다ㅎㅅㅎ 혼밥 테이블도 있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홍대 거리와는 거리가 있어서 사람이 적긴하지만 또 많아질 것 같기도 하다. 그 전에 많이 가야지!!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04 56

    원래 로스까스 카레우동 김치나베 시키려고 했는데, 카레는 정성들인 3분카레 같고 김치나베는 너무 달다는 평이 많아서 메뉴를 바꿔버림ㅋㅋㅋ 아무래도 튀김류를 잘하는 집인 거 같아서 히레까스 로스까스 까스돈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시켰고 모두 맛있었음!! 어제 사보텐을 다녀왔었는데 사보텐보다는 확실히 맛있었음. 고기도 두껍고 부드럽고 튀김은 파삭파삭!!! 굳이 순서를 매기자먄 히레>로스>까스돈. 히레랑 로스 중 고민한다면 그냥 천원 더 내고 히레 먹는 거 추천. 육질이랑 향이 다름!! 까스돈도 맛있었는데 소스?가 너무 흥건해서 밥 말아서 먹어도 될 기세ㅋㅋㅋㅋㅋ 근데 뭐 이것도 나쁘진 않았음. 여기 무슨 무장아찌 같은 게 있는데 그게 진짜 맛있음 엄청 단데 계속 먹게 됨ㅋㅋㅋ 종업원 분들도 다들 무던무던 친절하셔서 좋았음. 그리고 가기 전에 날씨 춥다고 핫팩 챙겨주시는 센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교동집 4.3
    박지원
    여기 생각보다 리뷰가 별로 없네 ㅋㅋㅋ 항상 가보고 싶은 집이었는데. 직장인분들 회식하기 ...
  • 홍대밀방 4.0
    subing
    들깨칼국수는 국물이 진하고 걸쭉해서 좋았다. 들깨 듬뿍 아끼지 않고 들어간 게 맘에 듬. 그...
  • 대만야시장 3.8
    고기고기
    가격이 저렴해서 자꾸 시키게 된다. 특히 크림새우 취저 ..대부분 메뉴가 맛있는 편이고 저렴...
  • 백년커피 4.0
    ynhwang24
    맛_중상 / 분위기_중상 / 가격_중 / 재방문의사_O 아메리카노주문. 커피는 지극히 주관...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