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바바라스키친

3.8 28

74,246 28 1,691

다양한 퓨전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매운 짜장 떡볶이, 올리브 바지락찜, 석화레몬버터구이 등이 있음. 숙주와 베이컨이 들어가 담백하면서도 느끼한 치즈탕이 이 곳의 인기메뉴.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2-12
음식 종류: 퓨전 한식
가격대: 만원-2만원
영업시간: 18:00 - 02:00
휴일:

바바라스키친의 리뷰 (28)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Gastronomy

    739 619

    이태원에 위치한 퓨전 요리 주점. 예전부터 짜장 떡볶이가 맛있다고 알려졌는데 이제서야 방문해봄. 웨이팅시에 밍키요술봉이 숫자가 쓰여진것을 줌. 받은 후 책상 한켠에 내려놓음. 짜장 떡볶이, 바지락 찜, 마가린 밥을 주문함. 안타깝게도 스파게티면이 떨어져 바지락찜에는 추가하여 먹지 못함. 짜장 떡볶이는 매콤하면서 고소함. 짜장의 맛이 그리 많이 남아있지 않음. 묘하게 매콤하여 계속 땡기는 그런맛. 그리고 통깨를 바로 팍팍 넣어 고소함이 매우 강함. 바지락찜은 올리브와 마늘로 볶은 바지락을 끊인거 같음. 이것도 얼큰한데 아마 페퍼론치노를 넣었다가 뺀거 같음. 국물이 얼큰하니 계속 땡기고 해장으로 아주 좋을 것 같은맛. 예전 아일랜드에서 먹은 시푸드 스프가 생각남. 파스타면을 넣었더라면 꽤 맛있었을 것 같음. 마가린밥은 그냥 간장과 마가린, 김이 들어간 밥. 짜장떡볶이와 바지락찜과 함께 곁들여 먹기 딱 좋음. 이건 모두 안주 메뉴의 느낌이 물씬남. 음악도 크고 취한사람들 대화소리 때문에 많이 시끄러움. 생각보다 양이 적지는 않음.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YSL

    670 306

    생각보다 메뉴 하나의 양이 많지는 않다. 둘이서 매운짜장떡볶이랑 바지락찜(+파스타면 추가) 거기다가 마가린밥까지 시켜먹어도 다 먹을 수 있는 양임 ㅋㅋ 매운짜장떡볶이는 전혀 맵지 않은 수준이었고, 밑부분에 오뎅 몇개가 타서 탄맛 나는 부분이 아쉽긴 했지만 그점빼고는 소스맛이랑 쫀득한 떡도 맛있게 먹었음. 그냥 저 메뉴가 젤 무난한거 같음. 바지락찜 소스랑 향은 좋았는데 조개껍질 부서진것들이 국물에 들어가서 중간중간 먹을때마다 걸리적거렸던거도 쪼금 아쉽! 그래도 괜찮었음!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음식도 5분도 안되서 초스피드로 나옴 ㅋㅋ

  • 별로
    Restaurant Picture
    고기고기

    282 47

    대기가 늘 있고 가게 메뉴판에서도 6년의 업력(?)에서도 내공이 느껴져서 기대했는데...떡볶이나 올리브바지락찜 모두 기대 이하 ... 거의 남긴 듯 하다. 바지락은 해감도 제대로 안되어 모래가 씹혔고. 크림스파게티 소스에 청양고추 넣은 국물맛은 글쎄 내 스탈은 아님. 그냥 크림스파게티 국물에 고추 조금 넣은 맛. 기대했던 짜장 떡볶이는 살짝 매콤한 짜파게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 최근 방문한 유명 맛집(?) 중 가장 이해 안가는 곳.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구현진

    405 263

    봉골레찜에 파스타를 추가해서 먹어보길! 얼큰하면서도 뜨듯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짜장 떡볶이 등 그외의 메뉴도 맛있는 편. 항상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필요하지만 그만큼 맛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희나 양

    429 284

    요술봉 번호표받고 줄서서 먹었습니다. 떡볶이 판다고 해서 분식집같은곳인지 알았는데 술집이라고~ 짜장떡볶이와 마가린밥 주문! 네~ 네~ 맛있습니다. 간도 딱 죠쿠 계속계속 먹어서 한개두 못남기고 바닥양념까지 싹싹! 자리가 좁고 시끄럽고 기다려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먹어볼만한 또 가고싶은 집 입니다. 주인언니가 걸쭉하시던데요 ㅋㅋ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루틴 4.3
    Chelsea
    새롭게 도전한 루틴! 부르귀뇽 먹으려다가 웨이터분께서 호불호가 너무 갈린다구 해서 여기 대표...
  • 백그라운드 4.0
    상국
    한남동에 새로 생긴 불백집 '백그라운드' 맛도 있고, 조용히 식사 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
  • 자리 3.9
    엘몬
    3.8/5.0 너무 이름탄곳...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앞에 7팀 있었구요. 거짓말 ...
  • 원인어밀리언 3.9
    혀니이
    나만 빼고 다 가본 카페같은 ㅋㅋㅋ 원인어밀리언. 인스타 덕이라 맛은 별로겠지 생각했었는데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