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제이스퀘어

4.5 14

49,164 14 631

다양한 종류의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391-3
전화번호: 051-515-0219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2:30

제이스퀘어의 리뷰 (14)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58 59

    부산대에서 제가 제일 자주가고 제일 좋아하는 카페에요~ 베이커리, 커피, 문화 공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부산대 카페 문화가 발전하구나~를 느끼는 곳이죠~ 외관이랑 실내도 아름다워서 데이트 장소나 쇼핑몰 사진으로도 많이 쓰인답니당~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31 15

    부산대 방문 네번째에 드디어 오게 된 제이스퀘어 ♡ 매장을 들어서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진다 쇼케이스에 가득가득한 빵이며 케익이며 보기만해도 마냥 행복하다 (^。^) 한참을 고민하다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밀푀유를 먹고 ( 맛있긴 했지만 선택을 잘못했다 ) 올리브치아바타와 치즈치아바타는 시식하자마자 바로 ' 포장해주세요 ' 부산에 있는동안 부산대 오면 무조건 또 와야지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58 59

    얼마전에 먹은 초콜릿 버터 케이크인데 개인적으로 찐득찐득한 케이크를 좋아해서 저는 호!를 외치고 싶습니당~ 자주 들르는 집이라서 갈때마다 커피나 스무디를 주로 먹는데 이집에 스무디는 계절마다 바뀌고 맛도 괜찮아요! 프랜차이즈 커피숍 스무디랑은 차원이 다른!ㅋㅋ 추천해드립니다~ 조명이 어두운 편인데 저는 수술 이후 빛번짐 현상이 있어서 그런지 약간 불편해요 조명이~ 하지만 분위기때문에 자꾸 찾게 되는 곳이랍니다!! 빵도 음 이정도면 먹을만하기 때문에 분위기와 맛+셀카를 위해 찾으시기엔 딱이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34 22

    근방에서 분위기가 괜찮다는 추천을 받고 갔어요. 빵종류가 제법 있는 편이고, 디저트 케이크/타르트도 한 10가지는 있었던 듯!! 분위기는 흡사 외국식 고급 호텔의 로비나 라운지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고급스러운 소파자리도 있고, 넉넉해서.. 친구 말로는 "건물주가 아니고선 누릴 수 없는 여유로운 느낌"이 있어요ㅋㅋ 커피도 맛있고!! 저는 더치, 친구는 에디오피아인가? 주문했는데, 드립이 더치보다 더 맛있었어요. 케이크는 얼그레이 무슨 케이크인데.. 진한 얼그레이 향이 있으면서 과하지 않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데이트면 데이트대로, 단체면 단체대로 다양한 인원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주변에서 카페 찾으시면 꼭 들어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0 3

    부산 여행가기 전에 검색해서 발견한 곳. 직접 가서보니 빵이며 인테리어며 티웨어며.. 내가 지금까지 티 마셔본 곳 중에 최고였음.. 특히 빵 맛을 잊을 수 없음.. 서울에 없어서 눈물났음...... 부산 사람들이 부러웠음......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칼집삼겹 4.1
    갓이애나
    칼삼!! 거기 특제소스가 진짜 마성인것 같아요~ 술술 들어가던데~ 아 침고여용~ 그냥 이 가...
  • 다카라 4.0
    뉴콩
    마늘크림하바그나 데미그라스 함바그가 정말 맛있다. 치즈도 풍성하고 소스도 맛있다. 핵심인 함...
  • 치토스 4.0
    갓이애나
    치토스는 부산대 치킨의 약간 양대산맥이라고 할까요~ 아웃닭이랑 치토스 둘이 제일 유명한 것 ...
  • 스시심 4.3
    갓이애나
    부산대에서는 가장 괜찮은 스시집 개인적으로 스시생각이 나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