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모즈

4.0 9

5,009 9 20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598-6
전화번호: 02-885-8910
음식 종류: 세계음식 기타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공간협소
영업시간: 17:00 - 03:00

모즈의 리뷰 (9)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78 44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제가 먹은 타파스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타파스 하나하나에 모두 감탄했어요.... 감자튀김 같은 것은 양은 너무너무 적지만 맛있어요ㅠ 까슈엘라 였는지 감바스 알아히요였는지 이름은 제대로 기억은 안나지만 저 새우가 오일에 들어있는건 빵과함께 먹으면 정말정말 맛있어요!!! 샹그리아도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엄청 좋고 음식 맛도 정말정말 뛰어나서 돈이 충분히 있으실때(ㅠ)꼭꼭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아니면 2차로 가는게 더 좋을거같아요! 완전 추천♥️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109 35

    생각보다 협소한 장소에 시끌벅적해서 분위기는 아쉬웠지만....맛있고 다른 스페인 음식점에 비해 가성비가 괜찮다!! 5시 오픈, 새벽 3시 마감인데 8시에 갔더니 주말이라 그런지 북적북적! 30분쯤 기다렸고, 기다리는동안 콜라 주셨닿ㅎㅎㅎ 타파스&빠에야 세트로 먹었는데 감바스 알 아히요에 새우가 탱글탱글하니 양도 많고 괜찮았다!! 빠에야도 쌀알이 촉촉하고 해산물도 듬뿍이었다! 테이블이 7개밖에 없고 장소가 워낙 좁아서 대기할때나, 식사할때 약간 불편하고 테이블간 간격이 그리 넓지않다는게 아쉽다ㅠㅠ그래도 가성비 생각하면 나중에 한번 평일에 사람없는 시간맞춰 방문할생각!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47 36

    한창 뜨고 있는 샤로수길 초입 지하에 위치한 스페인 음식점. 감바스 알 아히요(11,000원)와 초리조가 들어간 토마토 스파게티(14,000원)를 먹었다. 맛은 쏘쏘. 바게뜨를 추가 주문해서 먹었더니 배도 부르다. 자리는 좁지만 어둑어둑하니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는 연인들에게 인기 있더라.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1 0

    친구 추천으로 간 맛집! 감바스 알아히요가 아닌 매콤한 버전?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고추도 너무 매운건 아니라 매콤한 정도였어요. 빠에야는 간이 약간 부족해 싱겁긴 했지만, 해산물이 듬뿍듬뿍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시원한 샹그리아까지 좋은 저녁 식사였구요. 또 가고 싶네요:) 분위기도 정말 좋고, 서비스도 괜찮아서 또 가고 싶어요 ㅎㅎ 가게가 넓진 않아서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해용!ㅎㅎ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1 1

    어둡고 조용한 분위기, 새롭기는 하지만 기대만큼 강렬하진 않았던 맛, 가볍지 않은 가격... 2차로 와인 마시러 갈만한 곳이다. 샹그리아는 보틀로 주문하면 배부를 때까지 마실 수 있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저니 3.7
    이미희
    허니맥주랑 스테이크 버거 페퍼로니 피자를 먹었어요 허니맥주 맛있더라고요 스테이크 버거는 ...
  • 무궁화생고기쌈마을 4.1
    고래밥
    낙성대에서 한식먹고싶다면 강추! 삼겹살쌈밥정식먹었는데 대부분 소불고기 정식먹는듯ㅎㅎㅎ 다 먹...
  • 수다메리까 3.8
    송준현
    술 마시기 딱 좋은 곳!! 식사 메뉴는 약간 기대에 못 미친다는 리뷰들이 있는데 술 마시기...
  • 86펍 3.7
    Claire
    서울대입구역에서 희귀 수입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제법 두툼한 소고기 패티에 정직한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