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하하 4.0 57

13,823 57 1,08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9-12
전화번호: 02-337-0211
음식 종류: 정통 중식 / 일반 중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2:00
쉬는시간: 15:00 - 17:00
휴일:

하하의 리뷰 (57)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622 503

    연남동 화교촌에 위치한 중식당. 가지볶음으로 유명함. 새로이 건물을 증축하고 처음으로 방문함. 원래있던 가게터에 그대로 사층짜리 건물을 올림. 이층 삼층을 식당으로 활용함. 넓지않은 터였기에 이층삼층도 넓지 않음. 가지볶음, 군만두, 찐만두를 주문함. 역시 바삭한 식감의 가지볶음은 일품. 바삭한 튀김옷과 말캉말캉한 속살이 잘 어울림. 만두는 역시 군만두. 꽉찬속이 맥주안주로 좋음. 곁들여 주문한 감자채무침은 재미있음. 감자를 엷게 채썰고 살짝 데쳐서 내는데 아삭한 식감이 의외로 괜찮음. 중식당에서 새우튀김을 팔고 있기에 의아해하다가 주문함. 작은 사이즈의 칵테일새유를 튀겨내옴. 소금을 찍어먹는데 바삭함이 떨어짐. 소금에 계피를 넣어 향이나는데 잘 어울리지않음.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59 159

    친구와 함께 간 하하! 디너타임이 5시 반부터 시작이라 5시 10분쯤에 가게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벌써 한가득;; 대기번호 10번 받고 한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1층은 대기와 카운터, 2층과 3층은 먹을수 있는 공간인데 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아요. 안에 둘어가니까 모든 태이블에 가지요리가 다 있더라구요 ㅋㅋㅋ 가지요리& 군만두or찐만두는 다들 시키신것 같아요. 가진요리는 15000원. 군만두는 6000원이고 군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총 10개가 나오는데 피가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생각보다 맛이 심심해서 좋았어요. 피는 두겹인데 바깥면은 바삭한 편이고 안쪽면운 쫄깃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군만두룰 두어개쯤 먹으니 기다리던 가지요리가 등장! 가지 특유의 식물냄새가 전혀 안나고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에 바삭한 튀김옷과 깐풍기처럼 살짝 매콤한 양념소스까지♡♡ 가지요리 딱 한조각 먹고 군만두 먹으니까 그 맛있던 군만두가 맛없어지는 마법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가지가 그렇게 맛있는 식재료인지 처음 알았어요. 한입 먹자마자 이건 30분 정돈 기다려서 먹을만 하다 하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양도 엄청 많아서 진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저희 테이불은 여자 둘이서 먹었는데도 이거먹고 돌아다니면서 배좀 꺼트린 후에 크레페를 먹을까 아이스크림을 사 먹을까 진지하게 토론하고 있는데 옆 테이블은 건장한 남자분과 여자친구이신것 같은 분이 저희와 똑같은걸 시켜드시면서 많다고 반쯤 남겨서 포장해 가시더라구요. 좀 부끄러웠어요 ㅋㅋㅋㅋ 정말 맛있었고 앞으로 가지만 보면 하하의 가지요리가 생각날것 같아요. 추천!!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65 13

    짜사이: 별로였다... 가지: 대박! 큼직하게 썰은 사이즈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나 (일행은 가지 조각이 너무 커서 싫다고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베어먹는 맛이 정말 좋았음!! 식감도 잘 튀긴 군만두처럼 같은 바삭 속은 촉촉! 전혀 질기지도 않고 먹은 지 일주일 넘게 지난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에요. 다만 가격이 가지요리 치고는 좀 센 것 같지만... 그래도 그 값을 지불할 의향 물론 있음!! 군만두: 별로... 튀긴 요리 좋아하는 제가 군만두를 싫어할 수도 있구나 생각하게 해 준 요리. 피도 너무 두껍고 잘 튀겨지지도 않았던... 새우: 맛있게 먹긴 했지만 양념이 너무 세서 많이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요리. 특히 지나치게 단 양념 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볶음밥: 이곳 요리가 간이 좀 센 편인 것 같아서 요리 주문하는 경우에 볶음밥 필수로 시키라고 권해 드리고 싶네요. 볶음밥 자체는 무난! 다 기름진 음식이라 그랬는지 식후 속이 그닥 편하지가 않았더라는... 같이 같던 일행도요... 다시 간다면: 세 명이서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을 주문했어요... 다시 간다면 가지, 볶음밥, 다른 종류의 만두를 시킬 거에요! 근데 과연 다시 갈까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82 427

    연남동에 위치한 가지볶음으로 유명한 화교 중국집. 최근 1층만 사용하던 것에 비해 3층까지 확장 재오픈하여 회전율이 빨라졌다. 유명한 가지볶음은 사실 가지 튀김이다. 겉이 바삭하고 부드러운 튀겨진 가지에 양념이 묻혀져 있다. 달달하고 살짝 매콤한편으로 깐풍가지같은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다. 같이 주문한 군만두도 괜찮았고 볶음밥은 많이 평범한 느낌. 6시까지 도착하면 바로 착석할 수 있고 나오는 길에는 웨이팅이 좀 있었다. 되도록 일찍 가는 것이 좋다. 가지볶음이 맛있는 곳으로 추천 :)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98 20

    친구의 극찬으로 가게 된 하하! 유명한 가지튀김과 군만두를 시켰어요. 가지를 안좋아하는데도 정말 맛있어요. 왜 유명한지 알게됨ㅠㅠ 군만두도 맛있는데 가지튀김을 먹기 시작하면 가지튀김만 먹게되요. 다행히 군만두가 먼저 나와서 적절히 둘 다 먹을 수 있었음(?) 이전에 와본 친구 말로는 볶음밥은 그저그렇다고 하네요. 맥주에 가지튀김 너무 잘 어울려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향미 3.8
    준영
    가족 행사로 향미에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에서 누가 깐풍꽃게 맛있다고 해서 좀 기대했어요! ...
  • 코요테살룬피자앤바 3.9
    Jang WonJun
    피자가맛있음. 화덕에서 굽는다고 함. 간이 전반적으로 조금 센편임. BBQ platter는 ...
  • 소이연남 4.3
    happiermyo
    툭툭누들타이는 놀라울만큼 맛있고 저렴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ㅠㅠ물론그때 볶음국수와 볶음밥만 먹...
  • 오파스 3.7
    Mark K
    다양한 술을 태국식 안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분위기와 맛 둘 다 괜찮음. 음식은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