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몽고네 4.4 51

32,659 51 2,14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92-29
전화번호: 02-336-6808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발렛
영업시간: 12:00 - 22:00
쉬는시간: 15:00 - 17:30
휴일:

몽고네의 리뷰 (51)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648 545

    이미 알려질대로 많이 알려진 연희동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압구정 그라노의 소르티노 쉐프의 제자들이 차린 레스토랑. 오랫만에 재방문. 급한 예약때문에 테이블이 아닌 바 자리에 착석해서 코앞에서 요리하는것을 볼 수 있음. 오픈주방이며 가게의 크기가 매우 작기때문에 주방과 거의 같은 공간에 있다고 생각하면 됨. 일본 라멘집의 일반적인 구조를 상상하면 됨. 연어 카르파쵸를 식전으로 주문함. 오일리한 연어의 맛과 두툼한 식감이 잘 어울림. 그래도 비프 카르파쵸가 좀 더 나은 것 같음. 파스타로는 어란파스타와 크래쉬드 페퍼가 들어간 카르보나라를 주문함. 그라노의 어란파스타와 비교할만함. 역시 파스타의 알덴떼는 기가 막힘. 간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적절히 조절되어 먹기 좋음. 매운 카르보나라가 생각보다 좋음. 찐덕한 카르보나라의 소스가 페퍼의 매운맛과 잘 어울림. 채끝 스테이크를 주문함. 웻에이징이 되어 미디움레어로 주문함. 신참서버인지 에이징을 못알아들어 설명하는데 좀 걸림. 감칠맛이 뛰어남. 전반적으로 몽고네의 그 맛은 잘 유지하고 있는 듯. 그러나 자리때뮨인지 요리하는 것을 볼 수 밖에 없게 되었고 생각보다 그리 청결한 느낌이 아니라 맛이 반감되는 느낌. 차라리 널찍한 갈리나 데이지가 훨씬 나은듯.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648 545

    연희동의 이탤리언 식당. 워낙 유명하여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 최근 수요미식회에서 파스타 맛집으로 소개된 압구정동 그라노의 소르띠노 쉐프의 제자들이 차린 식당. 또다른 제자들의 식당인 갈리나 데이지와 비교할만 함. 최고의 파스타 알덴떼를 맛볼 수 있음. 스테이크도 수준급. 크지 않기 때문에 자리가 매우 한정적. 미리 예약은 필수.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649 462

    전채요리로 연어 카르파치오, 파스타는 뽐모도로랑 오늘의 스페셜메뉴라고 추천해주신 성게+어란 스파게티 먹었어요. 훈제연어에 딜이랑 얇게 슬라이스한 양파, 점보케이퍼가 올라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식전빵이랑 함께 먹었는데 완전 굿:) 성게+어란 파스타는 딱 녹진한 성게 맛이 물씬 느껴져서 만족스러웠고 뽐모도로도 상큼하고 신선하게 맛있었어요. 같이 먹은 일행은 면 알단떼가 딱 마음에 든다고 얘기하네요! 2시반부터 브레이크타임이고 발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91 410

    다들 왜 몽고네 몽고네 하는지 알듯. 연어 카르파쵸와 어란 파스타 그리고 라구 파스타를 먹어봤는데 부족한 메뉴가 하나도 없었다. 처음 맛본 점보 케이퍼와 양파로 밸런스를 맞춘 연어 카르파치오. 정말 재료들 본연의 맛만으로 특색을 잘 살린듯하다. 알덴테에 소스가 스며들때까지 볶아주는 이탈리아 방식으로 만든 파스타 두가지다 매우 만족. 어란을 마지막에 비벼주는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있으면서도 너무 짜지 않아 좋았다. 특히 내가 왠만하면 피하는 미트볼은 허브로 고기 잡내와 식감까지 다잡은것 보고는 놀라웠다. 흔히 보는 부들부들한 미트볼과는 다르게 고기맛이 살아있어서 좋았다. 여기에 화이트 와인까지 곁들여서 만족스런 점심식사 완성.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93 354

    분위기있는 연희동 작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입 베어물면 향이 가득 퍼지는 햄이랑 샐러드 그리고 디저트 아이스크림이 최고 맛있어요. 그라노 출신 쉐프님이 독립해 오픈했다고 해요. 리조또는 조금 맛이 강한 편이에요. 오픈키친으로 조리과정을 모두 볼 수 있고 예약 안하면 자리잡기 어려워요.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월순철판동태찜 3.7
    모이모이짱
    맛있다! 이 동네 지나다닌지가 몇년인데 내가 동태를 싫어한다고 생각해서 한번도 들어가 본적 ...
  • 봉쥬르밥상 4.2
    Gastronomy
    간이세지 않고 깔끔한 한식 밥상 식당. 도가니 수육도 부들부들하니 맛있음. 몽고네 바로 옆에...
  • 이파리 3.8
    Gastronomy
    메뉴를 추가로 올림. 리뷰는 앞의것 참고.
  • 라뮤즈드연희 3.9
    Gastronomy
    연희동에 위치한 미국식 레스토랑. 미국식 이탤리언을 추구한다고 쓰여있기는 한데 이름은 프랑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