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몽고네

4.4 67

50,164 67 2,66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92-29
전화번호: 02-336-6808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발렛
영업시간: 12:00 - 22:30
쉬는시간: 15:0 - 17:30

몽고네의 리뷰 (67)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Gastronomy

    780 687

    서울 연희동에 위치한 이탤리언 레스토랑. 소르티노 쉐프의 제자중 처음으로 열어 매우 유명해지고 현재 강남에 이호점도 있음. 강남 이호점을 열면서 연희동 지점을 공사 들어갔는데 작년 10월부터 다시 영업한다고 함. 점심에 방문하여 카르파쵸와 여러 파스타를 맛 봄.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카르파쵸는 올리브오일과 소고기의 조합이 아주 좋음. 파스타는 알리오올리오, 봉골레, 미트볼파스타를 주문함. 면의 삶기나 소스와의 조화는 여전함. 오일파스타는 많이 먹어봤지만 미트볼은 처음 먹어봄. 토마토의 맛이 잘 살아있고 미트소스 자체가 너무 맛있음. 짠맛과 신맛, 단맛이 아주 조화롭게 잘 섞임. 미트볼도 맛있지맘 약간 덜 단단하게 만들었으면 좋았을 듯함.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YennaPPa

    523 253

    몽고네... 참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이제야 가보게 되네요 연희동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기도 했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몽고네가 압구정동으로 이사한 후 연희동은 썰렁했죠(?) 얼마 전 연희동에 매장 리노베이션 후에 다시 오픈하셔서 제가 강남까지 가는 수고를 덜어주셨습니다 #서비스 #분위기 확 개방된 오픈키친과 다찌자리 그리고 조금 넓게 앉을 수 있는 4인용 테이블 3개 그리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밝은 실내에 깔끔한 분위기 입니다 게다가 얼마나 친절하신지.. ㅎㅎ 메뉴 라인업 설명도 잘해주시고 쉐프 추천 메뉴들도 잘 이해하시고 계셨습니다 제가 즐겁고 고맙고 황송했습니다 쉐프님들은 굉장히 진지한 표정.. 좀 웃으시면서 요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음식느낌 첫 방문이고 볼피노 방문 바로 후라서 비교가 될 듯한 두근거림? 조리과정 자체가 굉장히 간결해서 맛도 그렇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였는데 음식 전체적인 느낌과 맛이 산뜻하고 간결했습니다 볼피노나 쿠촐로가 좀 진득하고 묵직한 맛이라면 그것과는 참 비교가 되는 느낌의 레스토랑이네요 #에피타이져 추천해 주신 #소고기카르파쵸 는 정말 맛있었어요 루꼴라 베드에 숙성된 1++ 한우 등심 슬라이스를 얹으시고 가벼운 머스타드와 올리브유로 버무린 아스파라가스채를 함께 주세요 소고기의 산뜻한 육질과 마블링의 고소함.. 그리고 루꼴라의 향 아스파라가스의 식감 이탈리안 파슬리로 화룡점정 참 조화로운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식이라 첫 디쉬부터 매우 흡족했습니다 게다가 따듯하게 주신 식전빵 위에 얹어 먹으니 행복한 느낌도 나네요 ㅎㅎ #우니어란 파스타 이 곳의 우니어란은 볼피노하고 많이 다르네요 볼피노가 부드러움을 주는 맛이라면 이 곳은 강하게 어란향이 팍~~~ 오는 그런 느낌 파스타 소스가 마른 소스라서 알덴테 스파게티 한올 한올 묻어 있는 오일과 어란 크럼블이 더욱 진한 향을 냅니다 그래서 우니가 그 강력함을 중화시키기는 하나 우니의 향은 거의 나지 않아 중화제? 그리고 가니쉬? 요 정도의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맛과 향의 한 방은 지금도 기억이 납니다 #포모도로 스파게티 잘 만드신 신선한 토마토소스에 양파 마늘을 볶아내는 소스가 포모도로죠 레스토랑의 수준을 알수있게 하는.. 유명 중식의 짜장면 같은?? 그런 메뉴인데 요즘 하이엔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는 사라져버린 토마토소스 파스타가 있어서 냉큼 주문해 봤어요 근데 쫌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매운 맛이 가득한 포모도로라서 토마토의 신선함은 느낄 수 없었고 바질은 가니쉬로 조금만 뿌려 주셔서 바질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냥 맵기만.. ㅠㅠ 다음에 가면 고추씨나 페페로치니는 빼고 바질 듬뿍 넣고 만들어 달라고 해야겠어요 그리고 살짝 파마지아노레지아노.. 그러면 녹-흰-빨.... 정통 이탈리안 색상의 기본적인 토마토바질이 될 듯 합니다 #아쉬운점 압구정도 그럴까요? 모든 파스타가 건면입니다 생면은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 같구요 그래서 생면을 드시고 싶으실 때는 몽고네 연희점은 좋은 선택이 아닌 듯 합니다 또한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약 30000원 대이고 최고가는 40000원이니 볼피노의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래서 이용하시는 분들의 연령대가 조금 높은 것 같습니다 이런 가격에 대한 느낌은 저만의 느낌이 아니기를 바래봅니다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Gastronomy

    780 687

    이미 알려질대로 많이 알려진 연희동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압구정 그라노의 소르티노 쉐프의 제자들이 차린 레스토랑. 오랫만에 재방문. 급한 예약때문에 테이블이 아닌 바 자리에 착석해서 코앞에서 요리하는것을 볼 수 있음. 오픈주방이며 가게의 크기가 매우 작기때문에 주방과 거의 같은 공간에 있다고 생각하면 됨. 일본 라멘집의 일반적인 구조를 상상하면 됨. 연어 카르파쵸를 식전으로 주문함. 오일리한 연어의 맛과 두툼한 식감이 잘 어울림. 그래도 비프 카르파쵸가 좀 더 나은 것 같음. 파스타로는 어란파스타와 크래쉬드 페퍼가 들어간 카르보나라를 주문함. 그라노의 어란파스타와 비교할만함. 역시 파스타의 알덴떼는 기가 막힘. 간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적절히 조절되어 먹기 좋음. 매운 카르보나라가 생각보다 좋음. 찐덕한 카르보나라의 소스가 페퍼의 매운맛과 잘 어울림. 채끝 스테이크를 주문함. 웻에이징이 되어 미디움레어로 주문함. 신참서버인지 에이징을 못알아들어 설명하는데 좀 걸림. 감칠맛이 뛰어남. 전반적으로 몽고네의 그 맛은 잘 유지하고 있는 듯. 그러나 자리때뮨인지 요리하는 것을 볼 수 밖에 없게 되었고 생각보다 그리 청결한 느낌이 아니라 맛이 반감되는 느낌. 차라리 널찍한 갈리나 데이지가 훨씬 나은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W

    259 102

    연희동에서 가장 유명한 이탈리안 식당~ 그라노에 있던 쉐프가 한다는 곳~ 우선 그라노처럼 짜지 않아서 좋았다. 식당이 작은편이여서 예약은 필수다! 최소 일주일전에는 예약해야된다. 스타터로 연어를 먹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맛잇었다. 메인으로 봉골레와 어란 파스타를 먹었다. 두개 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특히 봉골레 추천한다. 몽고네의 명성답게 만족한 식사였다.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레스토랑이다. 추천!! I highly recommend this place. Their vongole is amazing. Spaghetti was cooked perfect and their ingredients were all very fresh.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코코아코

    445 135

    연희동.이탈리안. 생각보다 가게가 작았어요 평일오전에 찾아갔는데도 예약이 꽤 되어있었어요 착석하자마자 메뉴설명을 해주셨고 저희는 카르파쵸랑 어란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카르파쵸는 식전에 입맛을 돋구기에 좋았어요! 같이간 일행이 육회같은 생고기는 절대안먹는데, 이 카르파쵸는 너무 맛있다고했어요^^; 어란파스타 약간 비린맛이 있긴한데 면을 알단테로 딱 알맞게 삶아서 맛있었어요 면을 진짜 기막히게 잘삶으시는듯:-) 파스타를 두접시로 둘로 나눠 주는 센스! ᆞ가격대있음(파스타 18000~) ᆞ연희동

주변 인기 식당
  • 봉쥬르밥상 3.7
    Gastronomy
    간이세지 않고 깔끔한 한식 밥상 식당. 도가니 수육도 부들부들하니 맛있음. 몽고네 바로 옆에...
  • 노아스로스팅 4.3
    쫑크
    지난 번에 방문했을 때 첫 산미는 좋지만 금방 특징이 없게 느껴지는 맛이랬는데 이번에도 또....
  • 유쾌한스시 3.6
    모이모이짱
    밖에 광고판은 엄청 그럴듯 하게 (예-북극냉모밀, 매일 잡는 연어 등) 써 있으나 맛이 그걸...
  • 시오 4.1
    YennaPPa
    연희동 시오 깔끔한 일본가정식 식당 연희동에서는 참 유명한 식당입니다 지난 번 혼밥무드였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