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88돼지 4.4 32

24,936 32 70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제주 제주시 연동 261-10
전화번호: 064-711-9947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토: 17:00 - 05:00
일: 17:00 - 24:00

88돼지의 리뷰 (32)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445 74

    목살과 오겹살로 이루어진 근고기 (한근 600g) 맛이 좋았다. 새벽까지 장사를 하는 곳이라 밤늦게도 갈수 있어 좋았다. 기본 찬으로 양념게장도 주고, 돼지 껍데기도 주고, 잔뜩 부풀어 오른 계란찜도 주고, 명이나물도 줘서 좋았다. 김치찌개 안에 고기가 많이 들긴했는데 비계가 많았다. 제주 시내 복잡한 곳에 위치해 주차하기가 좀 불편했다. 식탁이랑 바닥이 좀 더러운게 거슬렸다. 흑돼지 고기 처음 먹어본건데, 일반 삼겹살이랑 어떤 큰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이집만 그런건지 모르니 다음에는 잘 알아보고 다른데 가봐야겠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633 429

    다시방문~! ㅜㅡㅜ 흑오겹살을 먹었는데 6인6인분 충분한양이다. 역시 맛있음 ㅜㅜ.. 김치찌개는 여전히 최고인듯. 돼지껍대기가 반찬으로나와소 나중에 구워먹으면 된다만 맛은 별로임. 여기는 항상강추한다!! Revisited this place again, w.o doubt one of the best pork bbq places in Jeju city (not the entire island) for black pork. #꿀맛 #김치찌개 #쩔음 #인생오겹 #흑돈 #재방문필수 #mustrevisit #bestpork #jejutop

  • 별로

    Restaurant Picture

    212 138

    로컬이 추천한 돼지고기집이 더 맛있었음.. 그냥 서울에 있응 하남돼지집이 더 맛있는듯... 식당에 중국인들만 바글바글하고 ... 서빙하는 아줌마 주문 잘못들어서 일반 근고기를 주문했는데 흑돼지를 가져다줬다고 하는데 특별함을 전혀 눈치채지 못함. 주인아저씨 나갈때 미친듯이 생색내는데 흑돼지 먹었다고; 아니 저는 근고기를 주문했는데요? ㅠㅠ 그쪽 실순데 왜 나한테 ???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7 7

    한줄평: 고기맛에 한번 놀라고, 김치찌개 맛에 두번 놀라고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짐도 대충 던저놓고 방문, 9시정도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살짝 있었다 도민사람들은 흑돼지보다 제주 근고기를 더 선호한다 해서 근고기를 시킴 너무 맛있다. 계란찜에, 반찬으로 나오는 껍대기역시 맛있었다. 배 불러도 김치찌개를 먹어봐야 한다는 추천에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걸쭉하고 진하고 깊은맛의 김치찌개, 함께 방문한 김치찌개 마니아인 여자친구는 김치찌개만 또 먹으러 오고싶다고 할 정도 제주도 여행의 시작은 88돼지와 함께 시작하시길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41 168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방문한 곳입니다. 그리고 생각했습니다. 아.. 그 지인은 좋은 지인이구나... 흑오겹을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두께도 적당하고 오겹이 입에서 녹는 느낌은...와우.... 또한 김치찌개도 기가 막혔습니다. 제주도 도착 첫날 먹었는데 그 다음날도, 그 다다음날도 계속 생각났던 곳입니다. 여러모로 강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국수만찬 4.3
    제주 맛집 뽀개기
    국수양은 줄었지만..오겹고기와(독일산)/국물 맛은 갑중의 갑이다. 가격도 6000원~~~~ ...
  • 올래국수 4.4
    허니꿀잼
    자매국수랑 올래국수 둘 중 한군데를 고민하다가 티비에 안나온 이곳으로 방문했어요. 금요일 1...
  • 우진해장국 4.6
    구현진
    제주도 삼도동에 위치한 해장국집. 유명한 제주도식 육개장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손님이 많...
  • 칠돈가 4.2
    Rachel Sohn
    진짜 꿀맛! 라면사리 추가해먹는 찌게도 짱짱맨!! 다 구워주시고 일하시는분들도 친절~ 택시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