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방배목장 4.4 25

5,425 25 571

방배 세라워크와 함께운영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18-21
전화번호: 02-796-4498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토: 10:00 - 22:00
일: 10:00 - 21:00

방배목장의 리뷰 (25)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17 260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90 가게가 귀엽다. 일본 작은 마을에 있어야 할 것 같음ㅎㅎ 원래 값이 꽤 센데 행사중이라 오리지널 2000원+말차토핑 500원추가 해서 먹었다. 이득! 아이스크림이 찰기 있고 고소해 좋다. 아이스크림 자체 맛이 깔끔하고 좋은데, 말차는 고유의 맛을 덮어버려 아쉽다. 예전에는 땅콩피스타치오 토핑이 있었는데 없어진 것 같다. 맛있었는데ㅠㅠ 3시15분 밀크티와 일리커피도 판매. 할인행사 끝나기 전에 또 갈 예정. 아니 이런 좋은 행사가 있으면 홍보를 해요 사장님!! 가게가 작으니, 더 추워지기 전 테이크아웃 해서 백석대 옆길 걸으며 단풍 보세요. 예뻐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529 709

    우도땅콩먹었는데 개맛있다... 내가먹은 우유아이스크림중에 젤맛 폴바셋 백미당 등 유명한 우유 아이스크림 많이먹어봤지만 여기가 내입맛에딱!! 우유특유의 비린맛을 싫어하는데 여기는 비린맛.없음 부드러우면서 바닐라스러운데.우유느낌이난다 여튼여긴 재방문의사 100프로 ㅎㅎ 티몬에서 지금할인하니 드시고싶은분들은 꼭 한번 트라이해보시길 ㅎㅎ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560 252

    가격 생각하면, 슬프지만 몇번 먹으면서 느끼는건 여기보다 맛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없다는 것이었다. 말차맛보단 <<<<<<<오리지널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22 146

    아이스크림 먹으러 종종 가는 방배목장.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처음 시켜봤는데 맛나다! 여긴 우유 맛이 찐해서 좋은듯 그릇도 함께 팔기도 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154 10

    진하고 부드러운데, 뒷 맛이 비리지 않던 우유맛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맛있었는데, 어딘가 부족하고, 먹을 수록 느끼했던 녹차맛은 아쉽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주변 인기 식당

  • 티에리스 4.6
    Jㅐ
    이수역에 위치한 홍차 카페 "티에리스". 홀릭 밋업을 통해 방문하게 된 곳!! 넓지는 않지만...
  • 젤라띠젤라띠 4.6
    유듸니
    사진이 넘나 별로지만;;; 티라미수&밀크티 조합ㅎㅎㅎ 나는 티라미수가 너무 맛있었다 쫠깃쫠깃...
  • 메종엠오 4.6
    So So Def
    하도 홀릭님들의 극찬이 이어져 궁금했던곳. 마침 바로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가게되었네요. 예...
  • 베이크치즈타르트 4.7
    에그
    앉은 자리에서 일곱개 다 먹을 수있을 것같다 부드러움 그리고 타르트지도 넘나 맛있다 비싸서...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page_history_data.length}})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