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카페마마스

4.1 80

광화문점

17,533 80 74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중학동 19
전화번호: 02-736-1250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07:30 - 22:00
토-일: 09:00 - 22:00

카페마마스의 리뷰 (80)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모이모이짱

    448 445

    이른 아침엔 수프나 샌드위치에 커피 세트메뉴가 저렴하다. 쌀쌀한 날씨 아침에 진한 단호박수프가 잘 어울린다! 맛이 부드러운 빵을 수프에 푹 찍어 먹음 정말 짱. 요즘 마마스 컵 디자인은 수채화로 그린것처럼 이쁘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투비써니

    316 223

    연어 샌드위치 맛있어요! 대박! 그동안 인기메뉴에 가려 빛을 보지 못한 메뉴네요! 따끈한 바게트안에 신선한 연어랑 양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아 맛있네요! 마마스에서 늘 먹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나 토마토 파니니가 지겹다면 추천합니다! 감자스프도 괜찮아요~!! Tip) 광화문점에서 점심에 줄서지 않고 먹으려면 11:35분 이전에 도착해야합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영구빵

    593 66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마마스의 리코타치즈샐러드. 처음으로 광화문점에 와본건데 신기한게 마마스는 지점마다 맛의 편차가 크지 않다. 항상 새로운 지점갈 때 반신반의하면서 가게 되는데 마마스는 안 그래도 될듯!_! 리코타치즈샐러드랑 감자수프 청포도주스는 고정메뉴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긴 한데 얘네를 포기 못하겠돠ㅠㅠㅠㅠㅠㅠ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별이

    96 30

    함께 나오는 빵을 한입 베어물면 자동반사적으로 꾸덕꾸덕한 리코티치즈가 생각나는 곳. 카페마마스 리코타치즈샐러드는 내가 힘든 시간을 보낼때 친구가 사다주던 추억의 음식이다. 오랜만에 늘 먹던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먹고싶었지만 이번엔 처음 먹어보는 단호박샐러드를 테이크아웃하여 열차에 올라탔다. 함께 들어있는 상큼달큼한 오렌지소스가 참 맛있다. 단호박은 숭텅숭텅 잘라 든든한 한끼를 채워주었다. 빵을 찍어먹을만한 소스가 마땅치않아 샐러드소스랑 먹었는데 나쁘지않았다. 여기 빵을 먹으면 역시나 꾸덕꾸덕한 이곳 리코티치즈가 생각난다. 마성의 카페마마스 *.*

  • 별로
    Restaurant Picture
    수영

    53 9

    청계천점 카페 마마스 카페마마스 처음 가봤어요! 외관은 하얀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외국같았어요 밖에 테라스자리도 있는대 날 따뜻할때 테라스에서 먹으면 기분 좋을꺼같아요 인테리어가 예뻐서 거의 손님들이 여자분들이세요 리코타치즈샐러드랑 허니까망베르파니니 시켰어요 기대를 많이하고 가서 그런가 저는 두메뉴 다 그저 그랬어요...그냥 배고파서 먹는 느낌... 다른 메뉴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리코타는 다른곳에서 먹었던 리코타치즈가 더 맛있는거같고 파니니는 샐러드보다 더 별로... 클럽샌드위치랑 청포도쥬스 유명하다고해서 나중에 먹으러오고싶긴해요~ 내부 자리도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혼잡했어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머그포래빗 4.1
    투비써니
    머그포래빗은 가로수길에 본점이 있고, 해장커피, 바밤바라떼 등 독특한 조합의 커피를 파는 곳...
  • 테라로사 4.2
    허니꿀잼
    라떼가 유독 맛있었던 광화문 테라로사. 티라미수도 역시나 홈메이드 느낌이 나서 좋았음. 슈도...
  • 파워플랜트 4.3
    혀니이
    광화문 디타워에 위치한 맛집을 모아놓은 이곳! 길버츠 부자피자 코레아노스 매니멀 랍스터쉑이 ...
  • 소년서커스 4.4
    YSL
    오늘은 뭘먹을까 싶은 찰나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채낙영 쉐프의 소년서커스를 가보았어요ㅋㅋ 입...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