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메종엠오

4.6 85

59,389 85 2,63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76-41
전화번호: 070-4239-3335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30 - 20:30
휴일: 월, 화

메종엠오의 리뷰 (85)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375 108

    오랜만의 메종엠오:) 근처 카페 잠시 들르면서 갔네요- 먹은 건 이번에 새로나온 마들렌 몽블랑!(3.5) 커피랑 같이 먹는다고 티푸드로 샀는데, 정말 이제까지 먹은거랑 굉장히 다른 마들렌이었어요! 역시 메종엠오 b 뭔가 조그마한 슈톨렌느낌이랄까. 그래서 참 달아요! 하지만 슈톨렌이 원래 그렇듯 집약된 단맛이랄까! 그래서 좋았어요. 마들렌 안에도 당조림된 밤이 잘게 들어있고 아이싱도 유자인지 레몬인지 참 상큼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럼향도 끝에 나면서...:) 제가 아이싱도, 마들렌도, 슈톨렌도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메종엠오는 참 이 세개를 조합을 잘 해서 만들었는지 신기해요! +산미가 좀 있는 커피랑 마시면 마들렌의 단맛이 중화가 되고 좋더라구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607 300

    또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싸우고 울고있었는데 이거 사준다고하니까 눈물이 멎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일년에 한번와서 한개씩먹을라했는데 저혼자 벌써 20만원어치는 먹은 것 같아요 흐흐 역시 케이크류는 좋네용 저 하얀 돔안에는 팥케이크가 들어있어용 너무달아서 겉의 하얀장식은 좀 빼고먹엇지만 정말정성이예요 입에서녹는식감. 그리고 동그란 빵은 피넛버터크림이들어있고 캬라멜인줄알았는데 약간 음 일반캬라멜 맛은 안나요! 뭔가 터키의맛.. 이게무슨맛이짘ㅋㅋㅋㅋㅋ 암튼 엿? 같기도하구 음 모르겟지만 견과류씹히고 맛있었어용 하트빵은 안에 잼들어있어서 초딩입맛인 친구들이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구 마들렌은 근처 마들렌, 마카롱파는카페가 더 맛있어요 구움과자류는 솔직히 까눌레 완전비추고 마들렌 쏘쏘 휘낭시에가 젤 낫네용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418 293

    인생몽블랑! 까진 아니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밑에 유자? 레몬맛이 나는게 호불호 갈리던데 전 단맛을 잡아줘서 상큼한게 좋았네용ㅎㅎㅎ참 깔끔한 맛이에요 슈파리청담은 위에 바삭한 토핑이 고소하고 안에 카시스퓨레같은것도 상큼해서 너무 달게 느껴지진않아요. 바닐라크림은 전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팝업에만 파는게 아쉬운 맛이었네요ㅠㅠ 문제는 속이 은근히 쫀득한게 잘 안 잘려서 크림과 시트랑 토핑이랑 다 함께 먹긴 힘들어요ㅋㅋㅋ 몽블랑마들렌은 솔직히 조오금 실망ㅠㅠ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 정말 맛있긴했는데 너무너무 단맛이 심해요! 겉에 마스코바도도 그렇지만 안에 절인 밤도 너무 달아서 투머치였어요. 전 하나 다 못 먹을 정도ㅎㅎ개인적으론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어요. 마들렌도 몽블랑처럼 상큼한 맛이 살짝 나는데 안에 얼얼할 정도로 단 것 잘 드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나중에 날 잡고 매장도 방문하고싶네요~ Finally tried their montblanc thanks to Galleria popup store! Cant say it was the best montblanc I'd ever had, but it was good. Really enjoyed the lemon flavour beneath the cream. 슈파리-Chungdam was great also! The cream wasnt too sweet and was full of vanilla flavour. I liked the crunchy piece on the top as well. Shame it's a limited menu. But the montblanc madeleine wasnt that impressive. The taste was really unique obviously. It definately tasted like montblanc but it was toooo sweet. If you have a sweet tooth, this is just the one for you. But still I'd love to try other kinds of madeleines.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97 114

    맛있다고 하는 디저트가게들 가도 대부분 생각했던정도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편이라 어디가도 기대치를 낮추는편인데(ex리틀앤머치, 몽상클레르) 여긴 그이상. 서울에서 가본곳 중 제일 맛있다. 일본 어지간한 곳 보다도 낫다. 약간 늦게가서 인기많은 메뉴들은 꽤 빠져있었는데도 만족도가 높았다. 마들렌이나 휘낭시에는 심드렁했지만 다쿠아즈는 그토록 찾아다니던 쫀쫀한 식감에 바삭한 프랄린조각과 시트러스한 크림이 어우러져서 대만족. 오른쪽아래는 하나남았길래 골랐는데 이것도 재밌는 질감에 가벼운 식감대비 상쾌하면서 풍부한 크림맛이 일품. 이렇게생긴게 보통 칼로썰때 다부서져서 싫어하는데 이건 스르륵 부드럽게 잘린다. 왼쪽위에건 땅콩맛이 진하고 강한데 가운데 크리스피한 식감이 좋았고 커피하나만시켜도 잔을 두개로 주는 서비스가 맘에들었다. 좀 비싸긴 하지만 올만한 가치는 있고 단점은 테이블이 너무 작아서 의자인줄 알았다는거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123 66

    이미 리뷰를 여러번 써서 도배(?)와 중복을 방지하기 위해 한동안 리뷰를 쓰지 않았는데, 저번 토요일에 30번째 체크인을 한 기념으로ㅋㅋ... 거의 매주 가는 편이라 신제품 위주나 왠지 조만간 시즌아웃 될 것 같은 메뉴 위주로 먹는데, 처음 간다면 갸또중에선 몽블랑 엠오, 쿠모(원래 나오던 뉴아주만큼 임팩트가 강하진 않지만 역시 맛있다),타르트 카페 라떼를 추천하고 싶다. 팥빙수 엠오나 루즈 같은건 호불호가 많이 갈릴 듯ㅋㅋ 마들렌도 기본보단 마들렌 글라쎄를 추천! 기본 마들렌도 맛있지만 아무래도 글라쎄가 좀 더 와닿는 맛(?). 포장된 쿠키류 중에서도 추천을 꼽자면 사브레 노와제트와 사브레 디아망 바니유 정도를 추천한다. 그 외 기모브,다쿠아즈 등도 맛있음. 마들렌, 휘낭시에, 각종 베이커리류, 잼, 쿠키는 예약이 가능하다. 갸또류는 대부분 오전 안에는 가야 안전빵이라 가끔 하는 백화점 팝업매장 빼고는 주말에만 갈 수 있는데... 그럼에도 가장 자주 가는 파티세리다. 신제품이 굉장히 자주 나오는 편이라 생각된다. 한 주만 걸러도 못보던 게 나오는..ㅋㅋ 맛있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초우 4.3
    송엘렌
    양꼬치 양갈비 동네맛집 !!! 내방역에서 도보 1분 거리 2층에 위치. 사실 양꼬치 질겨서...
  • 구름떡집 4.4
    서래12-
    구름떡, 흑임자인절미 두종류가 전부. 한팩 8천원, 큰 거 1만6천원 첨엔 구름떡보다 흑...
  • 브레드에스프레소앤 4.3
    띵시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100 간식이 아닌, 하나의 요...
  • 페이브 3.7
    맛난거먹쟈
    궁금했던 곳-:) 아메리카노 오더- 베이커리류는 평이 좋지를 않아 안 먹었어요 커피는...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