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레트로나파이

4.6 28

판교점

16,692 28 56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85-4
전화번호: 031-8017-5668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10:30 - 22:00
토-일: 11:00 - 22:00

레트로나파이의 리뷰 (28)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Gastronomy

    739 619

    판교에 위치한 파이 전문점. 삼청동에 그 본점이 있다고 함. 삼청동은 가보지 못하여 비교하긴 어려움. 파이 전문점이라기 보다는 테이블도 많고 메뉴도 브런치나 스낵 위주의 매장인듯 함. 손님들도 파이를 먹는 사람은 거의 없고 대부분 브런치를 즐기고 있음. 매장의 구조도 널찍하고 한켠이 테라스로 이어져 있어 개방감이 좋아 빛과 음식의 조화가 중요한 브런치를 즐기기에 딱 좋아보임. 파이는 한 조각에 6,500원으로 열조각이 한판으로 되는 크기를 지니고 있음. 열조각을 사면 10%할인해 줌. 다양한 맛의 파이가 있음. 그러나 형태를 보면 바텀 크러스트가 그리 높이 올라오지 않은 것으로 보아 타르트와 더 비슷해 보임. 열조각 포장함. 그러고 보니 포장 박스엔 Tart & More라고 쓰여 있음. 애플파이는 위에 올라가는 스윗의 사과 알갱이가 기분 좋은 식감을 줌. 필링도 부드럽고 적당한 당도로 좋음. 바텀 크러스트는 바삭한 느낌은 아니지만 심심한 맛이 필링과 잘 어울림.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임.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꾜르르륽

    125 45

    교수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실습^^갔다가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서 레트로나파이 들려봤는데 바나나타르트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일단 바나나가 인조 바나나향+설탕 맛이 아니라 잘 숙성된 바나나 향이랑 맛이 났고 카라멜맛 나는 크런치?인지뭔지가 굉장히 단데 크림은 달지 않아서 조화도 좋았어요! 타르트지 부분이 조금 더 쿠키처럼 바삭하면 더 취향이었겠지만 지금도 충분히 만족ㅠㅠㅠ 바나나 디저트먹고 감동먹어본 거 오랜만인데 진짜 또 가서 먹고 싶어요ㅠㅠ 레몬 머랭 타르트는 음.. 객관적으로는 맛있을 것 같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던ㅠㅠㅠㅠ 상큼하기만 한 디저트를 안 즇아해서 평가 패스!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습니당 여기 테라스석도 진짜 괜찮아보이긴했는데 오늘 미세먼지 농도가 진짜 극악해서 실내에서 먹었어요! 실내에도 편한 자리 꽤 있고 조용해서 괜찮았어요 그치만 다음엔 그냥 테이크아웃 해올것 같아요ㅠㅠㅠ 왠지 안에서 먹으면 음료도 마셔야하는데 그 돈으로 타르트하나 더사먹을래여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Ji soo

    88 40

    우와! 할만큼 맛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평균이상은 하는 타르트! 새콤달콤한 요거트 생크림과 너무 딱딱하지 않은 파이시트가 맛잇었음! 음료도 괜찮은편, 브런치메뉴도 다양하니 요즘같이 햇빛좋은 봄에 들려보시길..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한나♥

    9 0

    타르트가 땡겨서 찾아갔어요~ 에그타르트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저는 주문한 메뉴가 모두 쏘쏘했어요~ 녹차티라미슈, 아메, 에그타르트, 초코라떼 모두 쏘쏘~ 브런치메뉴가 많아서 담에 브런치 함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는 곳!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멍멍이조아

    27 7

    음료가 너무 비싸다. 타르트 가격은 합리적인 편. 6500내외한다. 타르트 맛은 좋은편이다. 근데 요즘 리모델링하는지 타르트만 조금 있고 브런치 메뉴판 다 사라지고 뭔가 좀 그랬음... 추운데 계속 문열어 놓고 ㅠㅠ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라플라체 3.6
    서인용 Sancho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백현 카페거리 이탤리안 레스토랑. 파스타는 괜찮았는데 피자는 기대보다 ...
  • 아임홈 3.9
    소만이
    카페 마로치노와 딸기 프라푸치노를 주문했다-! 카페마로치노는 커피중에 제일 달다고 소개를 받...
  • 얌2 4.1
    minimo
    인생 치즈케이크! 매우 꾸덕하고 진한 치즈 풍미가 느껴지는 케이크예요! 딱 한 입 먹자마자 ...
  • 루프엑스 4.2
    니키키
    술한잔 하면서 작업하기 좋은 곳. 술도 맛있게 말고... 민트줄렙맛있게 말기가 힘든데! 정말...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