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비스무리식당

3.8 10

1,478 10 5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27
전화번호: 032-858-4885
음식 종류: 닭 / 오리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비스무리식당의 리뷰 (10)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이진쓰

    548 253

    한약재향이 나는 건강한 찜닭과 독특한 파스탕!! 그릇이 예뻐서 넘 좋았는데 플라스틱이었어요 ㅋㅋㅋ저렴하게 디자인을 챙겨서 넘 귀엽고 좋았어요. 찜닭은 한약재를 넣었는지 향신료를 넣었는지 약간 오향족발에서 느꼈던 향이 느껴졌어요! 치즈도 뿌려먹었는데 치즈가 많거나 불량스러운 편이 아니라서 아주 잘 먹었어요! 그리고 떡이 꽤 많이 들어가있어 넘나 좋았습니다 캬캬 밀떡같았슈 ♥ 소스 간도 딱 적당해서 괜찮았어요. 좀 짜거나 맵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파스탕은 짠 편이었어요. 돈코츠육수처럼 진하면서도 짭조름하고 엄청 칼칼한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그래서 계속 퍼먹었어용ㅋㅋㅋ 밥 말아 먹기 딱 좋은 맛 ㅋㅋㅋㅋㅋㅋㅋ 양이 꽤 되어서 찜닭 소자(공기밥2개나옴) 파스탕 이렇게 해서 배 안고픈 여자 셋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Gastronomy

    739 620

    인천 송도에 위치한 찜닭 및 파스타 전문점. 조합이 새롭고 인테리어 요새 유행하는 일식 밥집 느낌임. 찜닭은 약간 달큰하면서 치즈를 듬뿍 뿌려 누가 먹어도 괜찮겠다 라는 맛을 보여줌. 들어간 떡이 속이 빈 마카로니 형태라 소스가 듬뿍 들어가 맛있음. 사리로 들어간 당면은 페투치니처럼 납짝한 형태. 샐러드는 유리병에 담겨나오고 소스를 넣어 흔들어 섞어 먹는 형태. 재미있지만 그리 소스가 잘 섞이지는 않음. 소스는 들깨소스로 맛있음.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는 면의 익힘정도도 괜찮았지만 소스가 너무 딸리는 느낌. 찜닭의 소스가 강하기 때문에 오히려 파스타가 좀 밍밍하게 느껴짐. 간을 좀 세게 하는것이 좋을 듯.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Gastronomy

    739 620

    재방문한 인천 송도의 찜닭&누들 전문점. 처음 방문했을때는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서빙도 미흡하고 그랬는데 이제 자리가 잡힌 느낌. 찜닭과 쌀국수를 주문함. 찜닭은 한방약재 향이 좀 나면서 덜짠 맛. 잡채에 들어가는 당면이 아니고 납작한 페투치니 모양의 면이 들어가 소스가 더 많이 묻어 맛있음. 쌀국수는 우리가 일고 있는 베트남식 쌀국수가 아니고 그냥 쌀국수로 만든 냉국수. 시원하니 괜찮음. 맛도 예전보다 좀 나아진듯함.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nkfrommars

    6 0

    서빙 된 뒤 찜닭위에 치즈를 솔솔 뿌려줘서 먹을때 더 맛있음! 2인분 시켜도 양이 꽤 많아 둘이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수 있음 파스타는 약간 간이 싱거운 듯한 느낌이 있었지만 무난함 샐러드를 병에 넣고 드레싱과 함께 쉐킷하는게 신선하고 재미있었음! 드레싱도 고소하고 맛있음 :)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kiara

    88 12

    일본 가정식 집 인테리어에 닭찜을 하는 집. 인테리어만으로도 기분을 좋아지게 한다. 음식은 7점 정도?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까페 어반 3-23 3.9
    이진쓰
    라떼(5,000원???), 매콤까르보나라(12,000원) 볼로네제(12,000원) 그리고 마...
  • 제이스레시피베이커리 4.2
    이진쓰
    크롸상 부드러운 맛이 생김 은근 버터향도 스멀스멀 올라오고 겉에 설탕물 묻혀서 살짝 달달하...
  • 스이또스이또 4.6
    Jㅐ
    송도에 위치한 디저트 샵 "스이또 스이또". 이거 먹으러 송도 다녀왔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
  • 신복관 4.0
    이진쓰
    뒤돌아서면 딱 잊혀지는, 다시 또 방문해야지 하는 생각이 전혀 안드는 요상한 곳입니다. 친...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