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훈고링고브레드

4.7 46

본점

38,187 46 2,33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639-10
전화번호: 02-336-9676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토: 12:00 - 21:00
일: 12:00 - 17:00
휴일: 월, 첫째, 셋째 화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훈고링고브레드의 리뷰 (46)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뿔뿔

    291 118

    기념일 프로젝트와 비슷하다. 맛은 있지만, 접근성 안좋고 가게가 협소해 들어가서 먹기란 하늘에 별따기인 곳. 분명 맛있게 먹었는데 다시 찾아갈 엄두가 안난다. ㅜㅠ 그래도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 안 분위기도 특이했기 때문에 좋았다. 문앞 걸려있는 달력에는 손수 그린 그림도 있고 훈고링고의 휴무일도 표시되어있다.(인스타에서 볼 수 있음) 달력말고도 메뉴판, 음료 진열대?에 직접 그리신 듯한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좋았다. 아기자기 귀여운데 조잡하지 않은 아기자기함이였음. 훈고링고 사장님 부부는 남다른 감각을 가지신 것 같다. 추운 날 연남동쪽에서 걷고 걸어 겨우 가게 도착했다. 평일 3시 애매한 때인데도 가게에 사람들이 꽉 차 있어 계속 기다렸다. 20분을 기다려도 나오는 사람이 없자 사장님이 사브레를 주셨다. 사브레는 생각할 수 있는 범주에 있는 맛있음이였다. 웨이팅 40분 넘자 인내심에 한계에 다다름.. '내가 여기서 뭐하고 있는거지'라는 생각이 들때쯤 사장님이 오래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구 스툴에라도 먹게 자리를 마련해주셨다 ㅜㅠ 귤도 같이 주심.. 사장님 천사.. 그렇게 나온 녹차 케이크는 꿀맛이였지만,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 그래서 먹고 하나 더 시켰다. 먹고 또 먹어도 맛있었음ㅎㅎ 바질 토마토 치아바타는 싸갔는데 이것도 맛있다. 신세계가 열리는 정도까진 아닌데 계속 손이가게 되는 맛... 다음에 방문하면 파운드 케익 다른 맛이랑 마들렌도 먹어보고싶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코코아코

    395 115

    몇주 전에 왔을때 가을방학으로 쉰다고 적혀있어서 헛걸음 했기에 이번엔 전화해서 영업하는거 확인하고 출발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서 문 열자마자 공기가득 버터향이 감돌았어요!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평일 낮인데도 자리 날때까지 기다려야했어요ㅜ(테이블 네개) 기다리는 동안 카페 구경하는데, 소품 하나하나 섬세한 손길이 느껴졌어요 언제 또 이렇게멀리오겠나 싶어서 말차파운드케익, 바나나바닐라파운드케익, 레몬파운드케익, 까눌레, 스콘까지 유명한건 다 주문...;; 우선 말차 파운드케익. 동화책에 나올법한 비주얼에 포슬포슬한 느낌도 잘 살리고 진한 말차와 중간중간 씹히는 견과류까지 모두 좋았어요! 훈고링고에서 빼놓을 수없는 까눌레! 겉은 단단,속은 촉촉 입안가득 은은한 향이 퍼지면서 감탄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까눌레 두개 더 포장해왔어요! 스콘은 흑임자 소스(?)랑 오렌지 마멀레이드가 같이나왔어요~퍽퍽하지않고 맛있었어요! 버터와 계란의 조화로 자칫 느끼해질 수있는데, 오렌지 마멀레이드의 달콤쌉쏘롬한 맛이 잘 잡아줬어요 레몬파운드가 제일 잘 나간다했는데.. 바나나파운드가 제 입맛엔 더 나은듯해요 한쪽벽이 유리인데 창가에 커튼이없어서ㅜ 낮에 가면 눈부시는 직사광선때문에 오래앉아있기 힘들어요 ᆞ재방문하고싶음 ᆞ빵이 아주 괜찮음 ᆞ커피는 몇종류없음 ᆞ내부가 협소해서 자리가 몇개없음 ᆞ찾아가기힘듦...구석진곳..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jinee

    464 231

    와우 ㅋㅋ 맛 본 모든 디저트가 맛있었던 곳 말차 파운드 케익, 스콘, 까눌레 이렇게 3가지를 맛봄 근데 까눌레가 사기다..넘나 맛있었다ㅋㅋㅋㅋ 너무 작긴 한데 진짜 지금까지 먹은 까눌레 중 젤 맛있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크리미하게 부드러운 바닐라 맛이.. 글 쓰면서 침이 넘어 간다 ㅋㅋ 오뗄 두스 까눌레도 맛있긴 한데 거기는 럼 향이 너무 강해서, 술향이 적당히 나는 여기 것이 더 내 입맛에 맞았다. 작아서 더 감질맛 난 것일 수도 있겠다 ㅋㅋ 여기는 재방문한다면 까눌레는 꼭 또 먹어보고 싶다.. 녹차 파운드 케익도 진한 녹차맛이 잘 나서 좋았다. 녹차의 씁슬한 맛이 살아있달까. 불연듯 홍대에서 먹은 아메노히 말차 케익이 생각났다. 그 말차 케익을 파운드 케익으로 만든다면 이런 맛이 날 것 같다. 위에 있는 생크림도 담백한 게 맛있다. 바게트 샌드위치 없어서 스콘 시켰었는데 이것도 잘한 선택! 스콘도 버터리한 게 맛있었다 ㅠㅠ 특히 저 고소한 회색빛 콤포트 맛있음! 언닌 지금까지 먹은 스콘 중 제일 맛있었다고 극찬함 ㅎㅎ 내부는 작은 편이고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오래 머무르기에는 좀 무리가 있다. 여기 강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머큐리

    198 102

    훈고링고브레드. 읊조리면 퍽 귀엽다 훈고링고 링고링고 까눌레 (1인당 3개 구매 가능/ 1.500원) 인당 세개로 구매제한이 있다길래 어느정도이길래? 궁금했는데..과연 독보적인 까눌레였다. 향과 질감 모두! 크기가 작지만 1.500원이기도 하고 맛있으니 ㅎㅎ포장한 까눌레 홍차랑 먹을 생각하니 벌써 신난다. 스콘(3.000원) 퍽퍽하고 거친 느낌의 영국식 스콘이 익숙한데 여긴 버터리하고 부드럽다.미국식 비스켓같달까?(kfc 비스켓!!!!) 맛있어서 홍차 마시는 것도 잊고 콩잼 곁들어서 금방 다 먹었다 오렌지마멀레이드와 볶은콩잼이 같이 준비되는데 은은한 향과 고소한 맛의 볶은콩잼이 아주아주 좋았다.판매한다면 구매하고싶다..... 마들렌(1.500원) 별로. 비오는 날 포장하고 나중에 먹어서 그럴까 퍽퍽하고 불쾌한 버터향이 났다 ㅠㅠ마들렌 먹을 돈으로 스콘 하나라도 더 먹을듯 ㅠㅠ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기엔 접근성이 떨어지고, 디저트카페라기엔 가격이 낮게 측정된 경향이 있으며 불편한 테이블4개가 전부인 협소한 카페라 좀 의아했는데...먹어보니 알겠다!!빵맛으로 몸통박치기하는!맛으로 승부하는 곳인 듯!포장에 그려진 가게로고 예뻐서 다이어리에 붙여놨다ㅎㅎㅎㅎ예쁘다 ㅎㅎ 집 주변에 이런 카페가 있다면 스콘이랑 까눌레 먹으러 죽칠텐데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Jㅐ

    705 650

    망원역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훈고링고브레드”. 예쁜 디저트들이 있는 예쁜 카페에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편안한 느낌의 디저트들이 유명해요. 자리도 많지 않은 조용한 카페여서 빵과 분위기가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 ) ‘그린티 파운드 케이크’. 우선 비쥬얼에 반했어요!! 밤새 케이크 위에 눈꽃이 내린 것 같은 비쥬얼. 맛도 좋아요. 파운드 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있었어요. 살짝 퍽퍽하지만 모래처럼 흩부숴지는 식감은 파운드 케이크 만의 매력이겠지요. 녹차맛이 진해서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어요. ‘레몬 파운드 케이크’ 굿굿!! 상큼한 레몬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놀랐어요!! 파운드 케이크가 무겁고 지루하기 쉬운데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맛이 깨발랄해서 좋네요ㅎㅎ 추천. ‘마들렌’, ‘사브레’ 모두 편안한 맛으로 좋았어요. ‘블랙티’도 무난무난 좋네요. 디저트들이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아서 차와 참 잘 어울려요. 까눌레도 맛있다는데 sold out 돼서 먹어보지 못한 건 아쉬워요. 디저트, 티, 분위기 모두 좋아서 티 타임 가지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아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길모퉁이칠리차차 4.1
    도순
    분식집이라는데 떡볶이가 정말 별로였다.... 미지근한 떡볶이라니..? 양도 심각하게 적고 맛...
  • 그랭블레 4.3
    minimo
    크랜베리가 많이 안달아서 호두의 고소함이 더 느껴져요! 치즈도 향이 진해서 빵 냉동시킨후 나...
  • 진진 4.0
    SHP
    원래 예약주문시에만 맛볼 수 있었던 어향가지, 광동식우럭찜 등 새로운 메뉴가 몇 가지 등장했...
  • 하노이바게트 4.1
    마중산
    서교동에 반미 샌드위치 맛있는 집! 베트남 커피(달달하게 만든 다방 커피st) 바게트를 직접...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