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콩설기

4.7 45

3호점

23,673 45 722

** 방문전 예약 권장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606
전화번호: 010-4020-0776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0:00 - 21:00
휴일: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콩설기의 리뷰 (45)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맛난거먹쟈

    608 171

    결국 왔다. 부평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의 마카롱을 먹을 수 있는 건 크나큰 축복이다. 천원의 행복. 많이 안 사면 어떤 분이 스스로 죽빵을(ㅋㅋㅋㅋ) 날릴거라고 해서미리 예약을 해놨다 근데..죄송한게 내가 사니 3개 밖에 안남았어서ㅠㅠ 우선 종류별로 다 샀고 (후회하지 않으려고) 오곡이랑 초코 우선으로 먹었다 그 다음 블루베리두ㅎㅎ 오곡은 진짜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 맛있다. 미숫가루향이 진하면서 덜 달고 안에는 떡이! 추천!! 초코도 진한 초코맛이! 다만 전 워낙 다크한 초코를 좋아하긴해서.... 달달한 초코 마카롱 이거도 추천! 블루베리두 예쁘고 필링두 많구~ 근데 다른 걸 더 맛있게 먹음. 커피도 이천원밖에 안해서 마카롱이랑 같이 먹었다 다른 거도 맛있을 듯. 필링두 두툼하고 마카롱 사이즈도 생각보다 컸고-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414 48

    망플에서 보고 간만에 부평갔네요. 올해들어선 부평은 첨 간듯. 그나마 멀지 않은 곳에 맛집이 생겨서 다행 ㅋㅋ 일단 천원이라는 가격자체가 넘나 신박한데 크기도 크기고 필링의 두께, 꼬끄의 퀄리티까지 넘 좋음 ㅋㅋㅋ 이젠 마카롱 사러 서울 안가도 되겠다 신남 ㅋㅋㅋㅋ 초코 오곡 블루베리 크림치즈 복숭아 각 두개씩 먹어봤는데 원래 미숫가루는 안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오곡은 맛있는 편이었구, 초코 블루베리 복숭아 다 내 취향. 크림치즈는 생각보다 시큼한 맛이 덜해서 깔끔했다. 난 모든것중에 블루베리가 젤 좋았음. 초코는 그 다음!! 가게는 본점 부평 남부역쪽에 있고 토욜오전에 혹시 당일 예약되냐고 11시에 연락했는데 이미 솔드아웃이라는.... 진짜 인기 많나봄... 전날 예약하면 예약 충분히 가능한 것으로 보임!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eyeon. Y

    501 280

    우선 정아, JENNY님 한테 감사의 인사를..ㅋㅋㅋ 정말 홀릭분들의 정보력에 감탄하게된 하루였다. 어떻게 부평의 주택가에 있는 이런 신박한 마카롱가게를 찾으셨는지ㅠㅠ 진심 대박이었다 저녁6시쯤 방문했는데 시그니처 오곡은 없었고 블루베리3개, 복숭아1개가 남아있었다. 1개에 천원이라 남은 것을 내가 다 쓸어왔다. 일단 나오면서 블루베리 하나를 바로 맛보았는데 JENNY님 말씀데로 신세계가 열리는 기분ㅋㅋㅋ 한 입물때 부터 마카롱이 크기도하고 필링이 가득차있어서 기존의 마카롱 먹는 느낌이 아니라 빵이나 (조금 과장하면)햄버거 먹는 느낌이었다ㅋㅋㅋ 남양주의 잇다제과(난 개인적으로 피에르에르메보다 좋았다)를 떠오르게 했는데 아마 재료 본연의 맛을 잘살린 점때문에 그런것 같다. 블루베리 향이 아주 진하게 돌았다ㅠㅠ♡♡ 식감은 약간 쫀득쫀득한 식감. 그런면에서는 스벅마카롱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다. 암튼 블루베리 마카롱이 최고였음. 다음으로 복숭아는 쫌 나중에 먹어서 녹아있었다. 필링이 엄청 부드러워졌고 꼬끄부분도 더 쫀득해진 느낌. 필링 안에는 진짜 복숭아가 들어있었다ㅠㅠ♡ 진짜 설탕덩어리 마카롱이랑은 차원이 다르다. 근데 본연의 맛은 블루베리가 더 잘살린듯 했다. 정말 1000원 짜리 마일웨이 마카롱이랑은 다른 레벨이며, 잇다제과(그전까지 나의 인생 마카롱)에 비해서도 여러모로 훨씬 우위에있음. 가격, 접근성, 크기 측면 등에서. 피에르에르메랑은 조금 다른 스타일인데 난 이곳을 택할것이다. 인생마카롱 등극이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다. 일요일에 오곡 겟하러 다시 방문예정이다. 오곡 먹고 다시 리뷰올려야지!!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치킨너만있으면

    372 154

    반드시 전화 후 예약하고 방문해야함 최소 10개 한 번에 구매할 것을 추천! (그래봤자 만 원) 위와 같이 강조한 이유는 안 그러면 못먹을 가능성이 매우 크고 또 소량만 사오면 자신에게 죽빵날리고 싶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ㅡ 오곡 : 콩가루 맛 마카롱 안에 떡이 있으며 그래선지 식감이 매우 재밌음. 마카롱이 이리 고소할 수 있나 싶은 정도! (강추x100) 바닐라 : 바닐라 향이 너무 달지도 자극적이지도 않게 은은함. 생각보다 가벼운 맛이라 조금 놀랐을 정도(단거 좋아하고 바닐라 쎈거 좋아하면 약간 밋밋할 수 있음) 크림치즈(인 듯) : 고소미 크림치즈. 생각외로 제일 달다. 특유의 꾸덕한 맛이 있음 초코 : 초코인데 안 달다. 크림치즈 뒤에 먹으면 삼삼할 정도. 파베초콜릿을 마카롱과 먹는 느낌 체리 : ...? 체리라 하셨는데 향이 너무 은은해서 잘 모름. 간간히 아 체리인가 싶은 포인트가 있음. 걍 무난한 마카롱 맛 앱 키고 첫 화면에서 평소엔 볼 수 없었던 마카롱 식당이 보이기에 바로 들어가서 리뷰부터 훑었는데 왠걸 홀릭분들의 칭찬일색. 마침 집에서도 가까우니 가볍게 가서 사올까했다가 혹시나 해서 전화하니 ㅋㅋㅋ 당시 일욜 아침 11시쯤 현재 매장에 있는 마카롱만 픽업해갈 수 있는데 그마저도 몇 개 없다는 얘기를 해주셨다. 그래서 현재 있는 마카롱 중 3개씩 예약하고 바로 찾으러감 ㅋㅋ 가게는 진짜 여기 어찌 찾았나 할 정도로 주택가 안에 있다. 실은 미리 안 찾아 봤으면 간판보고도 걍 지나칠뻔. 가게에 들어가니 사장님 부부가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ㅎㅎ 그나마 있는 마카롱을 내가 가져가니 매장 내 마카롱이 몇 개 안 남아있어서 좀 민망ㅎㅎ(다음엔 좀 더 일찍 전화하여 더 많은 마카롱을 사먹어야지) 개인적으로 피에르에르메 마카롱보다맛있는 마카롱 한국엔 없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이거 먹고 생각이 바뀜 주차는 매우 힘드므로 걍 뚜벅이로 가는 것을 추천 재 방문은 1000%ㅋ (할 수만있다면 매일ㅜㅜ) ㅡ 이후 몇 번 방문을 한 뒤 리뷰. 여전히 맛은 있지만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부부의 더 드리고 싶은 욕심이 아쉬워져 버린곳. 마카롱 안의 필링이 너무 많아서 난 더이상 가지 않게 되었다(느끼해- 달아-) 그래도 더욱 더 흥하고 있는 콩설기 ㅋㅅ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프리즘

    321 133

    세번째 방문!!! 하도 자주 가서 이젠 사장님께서 얼굴을 외우셨닼ㅋㅋㅋㅋㅋㅋㅋㅋ늘 그렇듯 크림치즈 가득, 초코, 그리고 새로운 맛인 황치즈를 주문했다!! 평소보다 크림치즈 색이 옅고 더 부드러웠다. 매장에서 먹을 땐 괜찮았는데 냉장고에 넣어두니 금방 흐물해지고..흑흑...그래도 마시쪙.... 초코는 여전히 필링이 낭낭하시고 달달하셨다. 사랑스럽다. 황치즈는 맛이 그렇게 강한 건 아니고 노란 치즈? 맛이 났다. 은은한 맛이 취향이라면 무조건 예약!!

주변 인기 식당
  • 모녀떡볶이 3.8
    치킨너만있으면
    부평역 남부출구 쪽에 위치한 (아마도)부평의 터줏대감 떡볶이집 인듯 하다. 평일에 갔는데도 ...
  • 올리올리 3.7
    소정
    부평 문화의거리에 있는곳이에요!! 베스킨라빈스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무한리필이구 가격은 평...
  • 피플즈 3.8
    Gang's on
    부평 시카고피자 맛집 피플즈^^ 피자가 땡길때마다 종종 가는 곳입니다. 늘 갈때마다 시카고피...
  • 명랑핫도그 3.7
    S E R A
    요즘 핫한 명랑 쌀 핫도그! 별 기대도 없었고 쌀핫도그여서 과연 맛있을가? 생각했는데 ㅠㅠ...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