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제순식당

4.1 44

65,879 44 1,62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1가 85-94
전화번호: 02-927-2007
음식 종류: 한정식 / 백반 / 정통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09:30 - 22:00
휴일:

제순식당의 리뷰 (44)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머큐리

    204 109

    불맛나는 제육볶음. 양이 부족한 듯 했는데 먹다보니 적당했음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핑키뚱

    320 68

    예전엔 그냥 오불을 먹고 이번엔 간장 오불을 먹었는데 매운 오불이 맛있다 고기에 불 향이 나서 맛있고 2천원만 추가하면 순두부도 나오고(순두부찌개는 굉장히 짬) 여기가 대체적으로 간이 센 곳임 자극적인 음식 안좋아하는 분께는 비추지만 갠적으로 나는 맛있었음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JangSangjae

    111 39

    6~7천원대의 대학교 인근 제육볶음집 성신여대 인근을 자주 다닌다면 종종 가볼만한 집이다. 썸남이 근처에 방문한다면 한번 가보는게 어떨까? 나같은 사람이라면 이 가게를 핑계로 종종 찾아올 것 같기도 하고.. 이 가격에 이정도 음식이라면 아주 훌륭한 편이다. 깔끔하고 너무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다. 어머니들이 제육볶음을 잘하신다면 요정도 느낌이지 않을까? 단, 테이블 10석 미만의 소규모 매장이니 참고할 것.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돌꽃

    84 1

    가성비 좋은 밥집. 간장 돼지 불고기 볶음 2인분에 2000원을 추가 해서 차돌 된장찌개를 시켰다. 기본 찬 몇 가지와 밥 두공기는 기본으로 나오고 총 14000원에 두 명이 배부르게 먹을 정도니 서울 대학가에서 밥먹는 것 치고는 엄청 싸게 먹었다. 간장 불고기에 된장찌개라 좀 심심하지 않을까 했는데 된장찌개가 매우 매콤했음. 청량고추를 팍팍 넣은 맛이니 심심한 된장찌개를 생각하고 시키면 안될 듯 하다. 간장 불고기는 가격이 싸기에 대충 간장 소스에 볶은 돼지고기가 나오겠거니 했는데 불맛이 나서 놀랐다. 간단하고 저렴하게 한끼 하기에 좋은 밥집. 다만 파리가 날아다니고 좁은 매장에 테이블이 몇개 없는건 감수해야 할듯...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핑키뚱

    320 68

    정갈한 반찬과 불맛나는 제육&오징어볶음!!! 진짜 캐캐캐캐캐캐맛잇다 완전 강추!!!!!!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마늘과올리브 3.7
    윤나리
    성신여대 앞 10주년이라 한다. 막 맛있진 않고 파스타집 치고 가격대비 양이 많은 듯. 맛은...
  • 본크레페 4.4
    minimo
    친구가 젤 맛있다 한 누텔라 반 로투스 반! 반반으로 주문할 수 있어 좋아요 ㅋㅋㅋ 바나나도...
  • 카페지오 3.9
    맛집남녀
    자몽로즈빙수 얼음에서 향긋한 장미향이 난다. 음식에서 장미향이 나는 것이 꺼려질 줄 알았는...
  • 스멀크와플 3.8
    피글렛 / 맛집동아리'혀'
    최근에 오픈한 스멀크와플 체리와플 13800원 크기는 커서 2-3인이 먹으면될듯 가격은 비싼...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