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또보겠지떡볶이집

4.1 267

홍대2호점 (깐따삐아점)

153,723 267 5,37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58-42
음식 종류: 기타 한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2:00
쉬는시간: 14:30 - 16:00
휴일:

또보겠지떡볶이집의 리뷰 (267)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sj용

    1612 824

    여기 떡볶이가 진짜 칼칼 깔끔한 맛이다. 그리고 소금 안써서 나트륨 함량 적고 좀 재료를 좋게 써서 먹을때그냥믿고먹는다 자리는협소함ㅋㅋ 6시쯤가면 사람들엄~ 청많음 5시 정도에가세요 그래도 웨이팅하긴 하지만 별로 안하니깐용 버터갈릭 감자도진짜맛잇다 ㅋㅋㅋㅋㅋ 내가젤좋아히는떡볶이집중에하나임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이주영

    275 461

    저염식 떡볶이를 지향한다는 열정어린 문구를 보았는데 정말 먹고나서 물이 당기지 않았어요. 얇게 저민 오뎅도 특색있고 버터갈릭소스가 뿌려진 감자튀김도 맛있네요. 마지막에 모짜렐라 치즈 둠뿍 볶음밥까지 사랑스러운 곳 :)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michelle

    59 9

    분위기는 나름 괜찮았어요. 평일인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8시 넘은 시간이였는데요~ 기본 야채랑 그런게 안들어있는줄 알고 라면사리랑 야채 추가했다가 너무 많은 야채와 면만 있었어요;; 떡은 많이 없구 야채랑 면이랑 국물은 좋은데~ 떡이 맹맛이었어요 ㅠㅡㅠ 뭔가 그냥 떡을 먹는 느낌이엿어요.. 맛이 베면 맛잇었을거 같은데.... 살짝 아쉬웟구요 감자튀김은 맛있었어요! 소스를 많이 주셔서 사이드* 보다 더 달고 맛났네요~ 양은 조금 부족한듯햇어요~ 야채사리+라면사리+감자해서 19000원 정도였어용~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퐝뎅

    759 552

    떡볶이 만천 갈릭치즈감튀 오천 ㅋ 여고앞떡볶이전형 ㅋㅋ 꽤나맛있었다 감칠맛.. 안짜고 베이직해서좋음 간잘맞췄음 갈릭치즈는 계속생각남 저주받은음식.ㅠ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안나

    20 16

    또보겠지떡볶이(일명: 또떡) 예전에 갔을때 어마무시한 웨이팅 때문에 아쉽게 돌아간적이 있어서 재방문! 불행인지 다행인지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3시까지 대기 후 주문서 작성 > 3시반 입장 떡볶이 하나때문에 뭘이렇게 줄서야하나 해서 맛없으면 가만안둔다(?)했는데 맛있었어요. 또떡 2인분(사리추가 안해도 됨/쫄면,라면 사리 기본으로 들어가 있음) + 갈릭포테이토(필수주문ㅋㅋ) + 치즈볶음밥(필수) 둘이 이렇게 먹었는데 배부르다 정도는 아니고 딱이다 였어요. 블로그에서 봤을 땐 양 많다했는데 그다지..... 그리고! 브레이크타임 기다리는 손님도 지치고 직원분들도 힘드신거 아는데 친절함은 별세개.. 학창시절 친구랑 먹는 즉떡맛!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쇼콜라윰 4.3
    추억의도나쓰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쿠키와 타르트, 케잌, 파이로 가득한곳!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였고 가격대...
  • 국시집 3.9
    subing
    저 슴살 때부터 인기 많은 곳이었는데 여전히 장사가 잘 되네요ㅎㅎ 제 기억에 여기 시그니처...
  • 카미야 3.8
    subing
    이번엔 가츠나베로 주문해봤다. 소스가 좀 단데 나베다 보니 돈가츠가 축축히 젖어 금방 물린...
  • 파파초밥 3.7
    이진쓰
    연어데까마끼가 맛있었어용! 연어랑 날치알과 깨?가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 부드러우면서 깔끔해서...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