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어게인리프레쉬

3.4 21

상수점

2,442 21 21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88-19
전화번호: 02-335-2538
음식 종류: 기타 양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1:30
휴일:

어게인리프레쉬의 리뷰 (21)

  • 괜찮다
    Restaurant Picture

    109 19

    음 전체적으로 괜찮아요, 가격대비 그냥그렇다? 저는 아보카도 리코타샐러드를 먹었구요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단품가격이 9900원이에요. 조그만 스프가 딸려나오고 소스는 따로나와요, 하지만 리코타치즈에 원래 꿀이 뿌려져있더라구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샐러드 구성은 곡물빵 한 개와 아보카드 반쪽, 리코타치즈와 여러 샐러드채소와 호박씨, 해바라기씨, 건조크렌베리에요. 개인적으로 리코타치즈에 수분기가 많아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식감이 부스러지는 느낌이에요. 소스는 정말 맛있어요.. 살짝씩 찍어먹다가 후반에는 아예 푹 적셔먹을정도로ㅋㅋ 소스 맛이 제스타일이네요ㅎ 스프는 현미? 곡물로만든 스프같아요. 죽같은 느낌인데 스프맛이 나요. 나쁘지않아요. 하지만 가격대비..잘 안올거같은ㄷ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74 82

    3번째 방문만에 성공한곳. 그 전엔 다 재료소진으로 발길을 돌려야 했어요... 그래서 오픈시간 맞춰 토요일 방문했습니다! 신촌, 연남동 다른 샐러드집보다 양도 푸짐하고 토핑도 다양해서 좋아요. 메뉴도 다양하구요. 풀만있는거 아니고 샌드위치도있고, 밥과 고기가 들어가는 샐러드도 있어요. 다시가고싶은 곳입니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274 82

    역시 어게인리프레쉬!! 아보카도리코타치즈샐러드와 연어샌드위치.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다른 샐러드집에 비해 내용이 실한곳!!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연어샌드위치는 결국 남겼답니다. 아보카도리코타치즈 샐러드는 드레싱이 따로나오지만, 샐러드볼 내부에 달짝한 소스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다이어트하는데 들어가는줄 알았음 빼달라고했을거에요ㅠㅠ

  • 별로
    Restaurant Picture

    720 514

    쉬림프샐러드+아보카도크림치즈 샌드위치/솔직히 연남동 리프레쉬 5.7을 넘나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여긴 좀 화가났다. 상호명이나 플레이팅이나 리프레쉬를 너무 카피한 느낌이 물씬. 완전 대놓고 미투전략이라 짜증났다. 맛이라도 좋으면 뭐라 안할텐데 솔직히 리프레쉬 5.7에 비해 너무나 풀때기 구성도 허름하고 소스 역시도 너무 단순한 시중판매소스였다. 뭔가 제대로 따라하지도 못한 어설픈 느낌..(그러면서도 가격은 비슷)이라 먹으면서도 좀 찝찝했다. 샌드위치는 그나마 낫긴 했는데 토마토를 설탕에 절인게 미스.. 좀 건강한 느낌을 얻고자 먹으러 온건데 너무 달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96 32

    연어가 느무 먹고싶어서 급하게 검색해서 방문했는데 상크미 여대생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인듯! 저녁일곱시쯤이었는데 재료가 거의 다 떨어져서 내가 마지막손님- 깔끔하고 예쁘게 포장해주심^^ 다양한채소에 칙피랑 이것저것 들어서 만족! 연어도 괜찮았다 다만 몇조각 더 있었으면ㅋㅋ 무엇보다도 드레싱이 느~무 괜찮았다 바질페스토 베이스로 뭔가 좀 더 들어갔는데 고소하고 넘 내스타일!!♡ 드레싱을 싹 들이붓고 다이어트받침대ㅋㅋ인 미주라토스트도 곁들여서 칼로리는 그닥 안낮았겠지만ㅋㅋ 건강해지는 느낌에 속도 편했다 파리바게트에서 5500원짜리 샐럿 두개사느니 당연히 이곳의 샐러드를 선택할것이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하카다분코 4.0
    YennaPPa
    맛있긴 한데 지방이 너무 진해서 입문하시는 분들껜 비추. 24시간 영업으로 바꾸셔서 좋음
  • 살롱드떼벨로 3.8
    Ida Park
  • 베이커리봉교 4.5
    Seyeon. Y
    망플에서 보고 간곳! 베스트 빵중에서 우유크림빵, 우유스콘, 꿀바게트를 먹어봤는데 전부 맛있...
  • 4.0
    undefined
    가격대비 퀄리티 짱짱맨!! 워후! 간장새우정식 추천이요 양념새우도 괜잖지만 간장이 짜지도않고...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동의

전체동의는 필수 및 선택정보에 대한 동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항목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도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