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749 클릭 |

오사카 명물 "야끼"의 모든것!

망고양
망고양

“타코야끼, 오꼬노미야끼 그리고 캬베츠야끼!”

오사카 명물 "야끼"의 모든것!

 사진

어디론가로 떠나고만 싶은 요즘! 오늘은 오죽하면 먹다가 망한다는 소문까지 난 어느 멋진 도시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사진 Unsplash

그 도시란 바로 오사카! 식도락 여행의 참맛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풍부한 먹거리의 도시죠. 짧은 비행거리 덕에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이기도!

 사진 무나앤뎅

수많은 먹거리 가운데 오늘은 익히 알려진 오사카의 명물, "야끼" 3총사 타코야끼, 오꼬노미야끼, 캬베츠야끼 맛집을 소개합니다. 그럼 들뜬 마음으로 출발!

 사진 무나앤뎅

<코가류 본점 - 甲賀流 本店> 타코야끼에 처음으로 마요네즈를 사용했다고 알려져 있는 오랜 전통의 맛집 코가류. 타코야끼 자체가 오사카에서 처음 태어났다고 하죠!

 사진 무나앤뎅

파를 듬뿍 올린 파 타코야끼와 가쓰오부시를 올린 기본 메뉴가 가장 유명합니다. 튼실한 생문어를 사용해 말캉말캉 식감이 일품! 속은 무척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사진 무나앤뎅

마치 홍대처럼 젊음의 느낌이 가득한 지역, 아메리카무라의 삼각공원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기 쉽습니다! 포장 시에는 소스와 파를 따로 포장해 준답니다.

 사진 무나앤뎅

<야마짱 - やまちゃん> 오사카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또다른 타코야끼 전문점 야마짱! 현지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죠. 텐노지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진 무나앤뎅

타코야끼 하면 자동으로 파팟 떠오르는 마요네즈와 파래, 가쓰오부시! 를 뺀 수줍은 오리지널 타코야끼가 베스트 메뉴입니다. 튜닝의 끝은 순정이죠.

 사진 무나앤뎅

타코야끼 반죽 그 자체로 승부하는 곳! 몰캉몰캉 뜨끈뜨끈 튼실한 속이 무척 만족스럽다고. 물론 마요네스나 소스, 파래김을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사진 무나앤뎅

주문시 바로 구워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다시는 타코야끼의 뜨거움을 무시하지 마세요. (경고) 오늘 소개한 1호점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니 참고!

 사진 Instagram @ji.kimm

다음에 소개할 타코야끼는 도톤보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달리고 계신 글리코상에게 인사 한번 하시고!

 사진 무나앤뎅

<앗치치혼포 - あっちち本舗> 사람이 우글우글 몰려있는 곳을 찾으면 빠릅니다. 이치란 라멘 옆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는 무척 쉬워요! 관광객도 많답니다.

 사진 Unsplash

타코쨔응을 찾으면 된답니다. 괜히 한번 외쳐보고 싶은 이름 아닌가요? 앗치치!

 사진 무나앤뎅

타코야끼 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모습을 자랑하는 앗치치 혼포의 타코야끼. 토핑은 소스, 마요네즈, 간장 등을 기호대로 고를 수 있어요.

 사진 무나앤뎅

내부에도 먹고갈 수 있는 자리가 있으니, 타코야끼를 흡입하며 도톤보리에서 지친 다리를 잠깐 쉬게 해줄 수 있겠네요!

 사진 무나앤뎅

<캬베츠야끼 - キャベツ焼> 국내에 오사카 명물로 널리 소개된 캬베츠야끼! 바로 양배추가 주재료인 길거리 음식인데요. 오꼬노미야끼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사진 무나앤뎅

그냥 지나다가도 홀려서 사먹을 것 같은 비주얼. 반죽을 얇게 구워 오징어, 새우, 계란, 가쓰오부시 등의 토핑을 함께합니다! 물론 양배추가 푸짐하게 들어가죠.

 사진 무나앤뎅

140엔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현지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난바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사진 무나앤뎅

<후쿠타로 - 福太郎> 물론 오꼬노미야끼가 빠질 수 없겠죠? 언제나 웨이팅이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이곳!

 사진 무나앤뎅

난바에서 유명한 후쿠타로입니다. 현지인에게도, 관광객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오꼬노미야끼 집으로 알려졌지만, 야끼소바와 네기야끼 역시 굉장히 맛있어요.

 사진 무나앤뎅

먼저 계란옷을 입고 등장하는 오므라이스 야끼소바! 정말 인기가 많은 메뉴에요. 폭신한 달걀과 달콤짭짤한 야끼소바의 조화가 훌륭하죠.

 사진 무나앤뎅

또 이 집에서 가장 핫한 네기(파)야끼. 먹어본 사람은 오꼬노미야끼보다도 훨씬 더 찾는다고! 빈대떡같은 겉바안촉 식감을 자랑해요. 꼭 한번 드셔보시길!

 사진 무나앤뎅

고수의 손길이 느껴지는 후쿠타로! 치익 치익 철판에 구워지는 소리에 이미 반하게 될거에요. 생맥주와 함께라면 끝도없이 들어갈 것 같은 곳!

 사진 무나앤뎅

<아지노야 - 味乃家>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오꼬노미야끼 전문점 아지노야입니다. 완벽에 가까운 한국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사진 무나앤뎅ㅋ

철판과 주걱을 앞에 두고 먹는, 어쩐지 두근두근한 세팅입니다. 주걱으로 쉭쉭!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사진 무나앤뎅

오꼬노미야끼, 네기야끼, 야끼소바로 구성된 세트 메뉴가 인기가 많아요. 다채롭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그 외에도 옵션은 굉장히 많답니다.

 사진 무나앤뎅

오꼬노미야끼로 가장 유명한 집 중 하나답게, 물론 튼실하고 맛있습니다. 가쓰오부시를 솔솔 뿌려 올리는 재미도 있죠.

 사진 무나앤뎅

탱글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가 씹히는 야끼소바 역시 훌륭해요. 보기보다 규모가 작아 대기가 길어지는 점이 아쉽지만, 오사카에서 한번쯤 가볼만한 곳!

 사진 https://giphy.com

요렇게 알아본 오사카 야끼 삼총사! 어쩐지 오징어X콩이라도 당장 사먹고 싶어졌어요. 그러니 이만 떠나봅니다! 안녕~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