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1 클릭 |

부산 브런치 맛집

망고양
망고양

“여유로운 식사를 책임질게요!”

부산 브런치 맛집

 사진

오늘도 부산에서 시작합니다! 룰루랄라~ 많고 많은 먹거리 가운데 무엇을 소개해 볼까요?

 사진 https://giphy.com

바로 듣기만 해도 어쩐지 여유가 넘치는 기분이 드는 브런치 맛집입니다. 물론 기분만 여유가 넘칠수도 있습니다만... 자, 여어~유를 장착하고 함께 떠나봐요.

 사진

<앙드레> 첫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수영구 민락동의 앙드레입니다! 최근 떠오른 광안리 핫플레이스 중 하나죠. 부산 MBC 건너편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진

주택을 개조한 듯한 형태에 간판도 없어 초행길에는 조금 헤맬 수 있답니다. 일단 대표적인 메뉴는 쉬림프, 아보카도에그 등의 오픈 샌드위치!

 사진

그리고 아보카도와 아스파라거스, 메추리알이 들어가는 푸짐한 콥샐러드입니다. 물론 그 외 팬케익, 그릴드 치즈, 데일리 수프 등의 메뉴가 있어요.

 사진

또하나의 인기 메뉴는 바로 몹시 트렌디한 스타일의 '앙드레 모카.' 달콤합니다! 햇살이 드는 창가 자리에서 한껏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사진 Instagram @beauti.lower

<우리는 분위기를 사랑해> 그리고 실제로 저 역시 분위기를 사랑합니다. 사장님도 그러신 게 분명하다! 왜냐면 이름까지 이렇게 지을 정도니까!

 사진 Instagram @seon_a830

'우분사'는 부경대와 경성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 브런치 카페인데요. 학교 앞이라 학생들의 사랑을 넘치게 받는 곳이랍니다. 평일에 오히려 사람이 많죠.

 사진 Instagram @sshina_yun

프렌치 토스트와 팬케이크가 대표적인데요! 이들은 단품과 풀 세트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풀 세트에는 리코타 치즈와 과일, 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해요.

 사진 Instagram @seon_a830

프렌치토스트나 팬케익 주문 시, 이 사이드 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데요. 스크램블과 소시지, 베이컨, 프렌치 프라이 등이 나온답니다. 한상 거하게 원할 땐 추가!

 사진 Instagram @_.jeongso

식기도 음식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곳! 환한 햇살이 드는 날, 분위기를 한껏 내고 싶다면 찾아 보세요.

 사진 Instagram @h_mongg

<오디너리 플라워 & 카페> 남구 문현동에 위치한 오디너리 플라워 카페. 플라워 레슨 등을 위한 공간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답니다.

 사진 MangoPlate @촘이

크로와상 샌드위치, 프렌치 토스트, 토마토 바질 수프 등의 간단한 식사 메뉴와 초코빵, 케이크와 스콘 등을 판매한답니다.

 사진 MangoPlate @촘이

꽃이 가득한 서정적인 공간에서 점심인듯 점심아닌 점심같은 식사를 즐겨 보세요!

 사진 Instagram @white_katiee

<이너프> 서면에 위치한 이너프! 전포동, 아니 부산에서 이름난 핫플레이스 중 하나죠. 그리 넓진 않지만 알찬 공간이랍니다.

 사진 Instagram @hee__________yaa

오동통한 새우를 얹은 오픈 샌드위치인 새우 탁틴이 굉장한 인기인데요! 먹기는 좀 힘들지만, 예쁘고 맛도 좋아요. 매시드 포테이토도 올라가 있어 꽤 든든합니다.

 사진 Instagram @jenny7717

또 스크램블과 빵에 소시지와 혹은 베이컨, 그린 샐러드 등을 제공하는 이너프 밀도 한끼 식사로 손색 없어요! 색깔이 사랑스런 베리망고 스파클링도 인기가 많아요.

 사진 Instagram @dlftkd_ 

그래놀라 요거트 볼과 새우 대신 과일이 올라가는 베리 탁틴 역시 꾸준한 인기메뉴. 굉장히 붐비는 곳이니, 오픈 시간에 찾아가시길 추천해요!

 사진 Instagram @boram_im

<프루티> 남천동에 위치한 프루티. 이곳 역시 광안리 해수욕장과 멀지 않아요. 유기농 채소와 제철 과일로 요리하는 아늑한 곳.

 사진 Instagram @iingxx

브런치로 먹을만한 메뉴로는 '오늘의 브런치,' 그리고 독일식 오븐 케이크인 더치 베이비가 준비돼 있어요. 오늘의 브런치는 늘 다른 메뉴입니다.

 사진 Instagram @moon__love_

과일이 듬뿍 들어가는 메뉴들이 대부분인데요! 메론 쥬스, 감귤 쥬스 등 다양한 생과일 음료도 인기가 많아요.

 사진 Instagram @blossom1204

더치 베이비 역시 생과일이 올라가는 '계절과일 베이비'를 추천! 간단히 요거트 볼을 즐겨도 좋아요.

 사진 MangoPlate @최인선

빈티지한 것이 오히려 세련된 느낌을 주는 내부. 아주 편안하게 앉아있을 만한 곳은 아니지만, 자꾸만 사진을 찍고 싶은 공간!

 사진 https://giphy.com

시리얼은 더이상 Naver! 멋진 브런치 플레이스가 이렇게 많은걸요. 그럼, 여러분의 오전이 여유롭고 행복하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안녕!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