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53 클릭 |

아메리칸 버거 위크

여름망고
여름망고

“27개 수제버거 맛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아메리칸 버거 위크

 사진 giphy.com

수제버거는 일반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와 다를 게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손! (번쩍!) 하지만 그렇지 않아요. 번부터 패티까지 정성 가득한 음식인걸요!

 사진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품질 좋은 소고기를 매일 직접 갈아서 만든 패티. 일반 패스트푸드점의 패티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사진 이태원더버거

정성 들여 만든 고품질의 패티는 육즙이 주르륵 흐를 정도로 부드럽고 촉촉해요. 그런 수제버거의 매력에 빠져보고 싶다면?

 사진

미국육류수출협회에서 주관하는 아메리칸버거위크가 4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27개의 수제버거 맛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망고걸이 먼저 맛보기로 경험해 봤어요.

 사진

들었을 때 묵직한지, 재료의 맛은 살아있는지, 흥건한 육즙을 남기는지! 이 세 가지 조건을 충족시키는 버거를 만드는 고니스.

 사진

성수동에서 <윤경양식당>과 <33HAUS>를 운영하는 33TABLE의 가게이기도 해요.

 사진

"끄덕끄덕, 오호 이 녀석 보소?"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맛이 꽉 찬 버거였어요.

 사진

수제 소프트아이스크림 역시 한입, 두입, 세입... 버거와 아이스크림의 조화는 먹어본 사람들은 모두 공감하겠죠?

 사진

2008년, 서초동 뒷골목에서 시작한 미국식 버거 레스토랑입니다. 미국산 순 쇠고기 패티와 체다치즈, 그리고 각종 야채가 들어있어요.

 사진

오래된 벽처럼 꾸며진 내부 역시 멋스럽죠?

 사진

뉴욕 토박이가 운영하는 뉴욕비앤비는 뉴욕 스테이크 하우스 스타일의 수제버거를 자랑하는 곳이죠.

 사진

USDA Prime 쇠고기로 만든 패티가 맛있는 이곳! 대표 메뉴만큼 인기 있는 버거는 바로 와사비 버거인데요, 한번 맛보자마자 그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걸요?

 사진

'캐주얼 다이닝&펍'을 지향하는 더멜팅팟. 초록빛 아보카도가 눈에 띄어요. 촉촉하게 흘러내린 소스 역시 맛을 더해준답니다.

 사진

누구든 편하게 와서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완벽한 냉장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제공되는 수제 맥주가 특히 맛이 좋아요.

 사진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버거, 피자, 스낵 등 30여 종의 메뉴로 가득한 곳이에요.

 사진

최고의 양조 전문가가 개발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매장에서 만든 수제 맥주도 맛볼 수 있어요.

 사진

이름부터 무시무시한 데블스버거를 맛보는 망고걸. 후드득 떨어지는 양파도 무시하고 와구와구 냠냠 찹찹

 사진

수제 맥주 샘플러도 빼놓을 수 없죠. 시원하게 원샷! 캬~ 소리가 절로 나오겠죠? 세 가지 맥주를 모두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해요.

 사진

이태원 대로변에 위치한 라이포스트! 겉은 바삭하지만 안은 촉촉한 육즙이 팡팡 터지는 매력이 있는 버거, 올 아메리칸은 사진만으로도 그 촉촉함이 보이는데요.

 사진

버거와 함께 필리치즈, 반미 등 '외국물' 듬뿍 먹은 듯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답니다.

 사진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패티 두 개가 보이시나요? 빨리 맛보고 싶은 나머지 망고걸은 머리카락도 먹을 기세네요. 패티가 두 개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사진

라이포스트의 또 다른 인기 메뉴인 필리치즈도 먹어보았답니다. 이토록 풍부하게 올려진 치즈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사진

버거의 핵심은 무엇?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고기와 번이죠! 바로 그 핵심에 충실한 클래식 버거샵을 추구하는 미트앤번 버거샵이에요.

 사진

오랜 시간 연구 끝에, 가장 맛있는 최적의 고기 배합으로 매일 갈아만든 신선한 패티가 특히 맛있어요. 진한 쉐이크 역시 곁들여 먹기에 손색없죠.

 사진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와 프리미엄 치즈를 사용하는 버거비입니다. 그릴에 직화로 구워 스모키향이 잘 어우러진 패티에 베이컨까지! 정말 군침 도는 비주얼이에요.

 사진

다양한 하우스 맥주를 판매하는 게스트로펍이기도 해요. 치맥, 피맥을 이어서 버맥을 부르는 장소!

 사진

매일 매장에서 직접 살코기와 지방을 적절한 비율로 섞어, 그릴에 구워 불 맛이 가득한 버거가 맛있는 이곳.

 사진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이고, 단순한 외식공간을 넘어선 복합 문화 공간을 창출하고자 하는 세이치즈서울시티!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사진

100% 소고기 패티만을 사용해서 매일 아침 직접 패티를 만들고, 철판이 아닌 그릴에 구워서 엄청난 육즙을 자랑하는 이태원더버거!

 사진

천연발효종으로 자연발효시킨 잡곡번, 매일 2회씩 만드는 수제 소스까지. 햄버거 하나에 이렇게 많은 정성이라니, 놀랍지 않나요?

 사진

철판이 아닌 그릴 위에, 숯을 이용하여 직화로 굽기 때문에 육즙과 풍미가 일품이에요.

 사진

정성 가득한 수제버거, 망고걸도 한입! 아니 두입! 직화로 구워낸 향이 가득 베여있어 감동적인 맛이었다고 해요.

 사진

그릴에 직화로 구워 촉촉한 패티 위에, 달콤한 BBQ 소스를 듬뿍 올린 킨덜스 BBQ 버거!

 사진

버거뿐만 아니라 립과 스테이크도 그릴에서 구워 풍미가 엄청난데요. 그와 함께 수제 맥주도 준비되어 있으니 더 바랄 것이 없겠죠?

 사진

대치동, 맛집을 찾기 힘들던 한 골목에 자리 잡았던 파이어벨. 지금은 유명세 높은 버거 맛집으로 자리 잡았죠. 맥앤치즈가 들어있는 맥버거가 인기 만점!

 사진

9평 남짓한 작은 가게 안에는 언제나 사람이 가득해요.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참 귀엽지 않나요?

 사진

촉촉한 미디엄 레어 패티로 주문한 레오버거! 한 입 앙, 하고 먹자마자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이에요. 금방 만들어진 풍미 가득한 패티와 신선한 야채의 조화!

 사진

세트로 주문한 감자튀김과 밀크셰이크는 언제나 옳죠! 감자튀김을 셰이크에 푹 찍어 먹는 달콤함은 햄버거의 고기고기한 맛과 정말 찰떡궁합이에요.

 사진

홈메이드 모짜렐라 크림과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솔솔 뿌린 링 버거의 시선 강탈 비주얼!

 사진

반으로 자르자 나타나는 아름다운 단면. 어느것 하나 빠질 수 없는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어, 한입에 앙! 하고 먹는 그 맛이 버거의 매력이겠죠?

 사진

버거 외에도 패티 위에 다양한 소스를 뿌린 버거 스테이크와, 프라이드미트볼, 수프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사진

이렇게 버거 원정을 마친 망고걸은, 정성 가득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들어진 수제버거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어요. 그렇게 버거의 여신상이 되었다는 전설이...!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