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52 클릭 |

분위기 끝판왕 2차 장소는?

망고양
망고양

“저녁 식사를 성공했다고? 다음 퀘스트를 주지”

분위기 끝판왕 2차 장소는?

 사진 http://giphy.com/

로맨틱한 2월! 특별한 날을 어디서 보내야 할지, 벌써 조금은 설레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ღ˘⌣˘ღ)

 사진 http://giphy.com/

예? 떡(초콜릿)줄 놈은 생각도 않는데 김칫국(알콜)부터 드링킹이라니 말씀이 너무 심하신 거 아닙니까? 혼자 갈거다! 혼자 갈거야! ㅠㅠ

 사진 http://giphy.com

껄껄. 어쨌든 전 여러분이 행복했으면 하기에, 하루를 더욱 완벽하게 끝맺어줄 2차 장소들을 소개하려 해요. 저녁만 성공하면 끝인 줄 알았다니 경기도 오산입니다.

 사진 MangoPlate @JooHyungmin

<빅블루> 경복궁 옆, 내자동에는 요즘 작지만 매력만점인 바들이 여럿 자리를 잡았는데요. 내자동 바 호핑이 가능할 정도죠! 그 중 하나인 빅블루를 소개합니다.

 사진 MangoPlate @JooHyungmin

홍대에서 이전한 곳으로, 카페이자 위스키바인 '돈 패닉'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칵테일, 위스키 등 주류와 경양식 스타일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사진 Instagram @hooon_th

나폴리탄을 비롯한 일본식 양식과 스테이크에 위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늑하고 멋진 공간. 날씨가 좋을 땐 루프탑도 이용할 수 있어요.

 사진 Instagram @ze_jeehee

<폴스타> 오픈 당시부터 크나큰 관심을 받았던 폴스타. 가장 핫한 바 중 하나죠! 도산공원에 위치한, 긴자 스타일의 클래식 바입니다.

 사진 Instagram @iamhyona90

ㅁ자 형태의 바 구조로, 중후한 멋이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첫째, 바로 화려한 경력을 가진 메인 바텐더 '츠보이'씨의 현란한 솜씨!

 사진 MangoPlate @JW

그리고 도쿄 '디하트맨'의 것과 몹시 흡사한 카츠샌드를 비롯, 간단한 일본식 메뉴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데 있어요. 꼭한번쯤 가볼만한 매력적인 공간이랍니다.

 사진

<나잇스틸러> 당신의 긴긴 밤을 루팡해 버릴 스피크이지 바, 나잇 스틸러! 서울에도 세 지점이 있는 '트웰브'의 분당점이기도 한데요.

 사진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아늑한 아지트같은 공간에서 수준급의 칵테일과 다양한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답니다.

 사진

마치 가정집같은 입구를 통해 들어오면 요렇게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공간이! 편안한 바 의자에 앉아 오래도록 즐기고 싶은 공간이에요.

 사진 Instagram @jjuuuuu_

<모국정서> 신사동의 일식 요릿집. 일본인 사장님이 고향을 생각하며 오픈한 곳이라고 합니다. 모든 요리가 1인분 기준으로, 양이 많지 않아 2차에 딱!

 사진 Instagram @maietmars

알록달록한 가지요리 나스덴가쿠를 비롯, 사케와 잘 어울리는 요리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답니다. 작은 공간이라 바에 나란히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 좋아요.

 사진 Instagram @about_ri

<주조사의 술집 Bare> 이름이 독특한 연희동의 수제 라이스와인 전문점 배어. 전복 버터구이, 치즈 플레이트 등 간단한 요리가 준비돼 있어요.

 사진 Instagram @yuminaki

라이스 와인은 사케 같기도 하고 샴페인 같기도 해요. 잔으로도 주문 가능하니 가볍게 즐길 수 있답니다! 한국 수제 맥주도 판매해요.

 사진 Instagram @llliiiillliiiillliiiilll

무엇보다 작지만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공간이 마음에 쏙! 예약은 인스타그램으로만 받고, 수-토만 영업하시니 참고 부탁드려요.

 사진 MangoPlate @경훈

<라 꺄브뒤꼬숑> 정통 프렌치 요리로 사랑받는 '레스쁘아 뒤 이부'에서 오픈한 샤퀴테리 전문 바. 샤퀴테리는 하몽 등의 육가공품을 전반적으로 이르는 말인데요!

 사진 MangoPlate @윤성원

2층 트레이에 서브되는 '오늘의 샤퀴테리'에는 다양한 파테와 테린 등의 하프사이즈와 함께 곁들일 브리오슈, 바게트 등이 제공되어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사진 MangoPlate @MK

그 밖에도 와인, 꼬냑에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 가득. 생소할 수 있지만, 맛은 보장! 유럽 같은 분위기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차 특화 장소랍니다.

 사진 Instagram @affogato_jeong

<와이낫> 바텐더들도 즐겨 찾는 한남동의 싱글몰트바 와이낫. 이곳의 첫번째 특징은 평일 새벽 6시, 일요일 5시까지라는 긴긴 영업시간!

 사진 Instagram @affogato_jeong

때문에 2차에도 좋지만, 3차, 4차에도 최고입니다. 또, 매주 정해지는 '위클리 위스키'는 한잔에 5천원이라는 혁신적인 가격을 자랑하죠!

 사진 Instagram @affogato_jeong

그래서인지 단골을 가득 보유하고 있는 곳. 훌륭한 맛과 서비스,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위스키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가볍게 가보셔도 좋을 곳이에요.

 사진 Instagram @seunghorhee

<마이너스> 월드 클래스 코리아 우승, '스피크이지 몰타르,' 등의 수식어로 유명한 임병진 바텐더의 한남동 바. 순천향병원 쪽에 위치해 있어요.

 사진 Instagram @sl__23

워낙 실력이 좋은 바텐더들로 유명한데요. 무려 솜사탕(!)이 붙은 '천공의 성 라퓨타' 를 비롯 독특하고 화려한 칵테일이 가득해요.

 사진 Instagram @gi.new

그렇지만 물론 김렛, 마티니, 네그로니 등 기본적인 칵테일의 맛이 훌륭합니다! 광부들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모습의 내부도 멋지죠.

 사진 Instagram @affogato_jeong

개성있고 세련된 공간에서 수준급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 맛도 재미도 잡는 곳으로, 음주를 살짝 즐기는 분들이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사진 Instagram @bourbonst657

<버번스트릿>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다양한 버번 위스키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바입니다. 앞서 소개한 와이낫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요.

 사진 Instagram @warholer

버번은 위스키의 일종으로, 옥수수로 만든 미국 위스키입니다. 몰트바의 유행에 힘입어 최근에는 버번 위스키, 라이 위스키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죠!

 사진 Instagram @bourbonst657

금요일에는 신나는 라이브 재즈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 분위기 있는 공간! 재즈와 버번의 멋짐을 아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방문해야하는 곳이랍니다. 물론 몰라도 추천!

 사진 Instagram @2msol

<성광대도> 작지만 강한 가게들이 모여있는 해방촌에서 만날 수 있는 중국식 다이닝 바, 성광대도. 장진우식당 계열이기도 하죠!

 사진 Instagram @marblack_park

홍콩 영화가 떠오르는 강렬하고 독특한 공간. 상호부터 영화 제목같죠? 이 바에 앉아있으면, 어쩐지 사연 있는 주인공 역할에 푹 빠질 수 있을듯 합니다(?)

 사진 MangoPlate @ssoheee

시메사바, 문어 갈빗살 꼬치 등 개성있는 메뉴들과 칵테일,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로도 괜찮지만 안주로 추천해요!

 사진 Instagram @hooon_th

<디스틸> 왁자지껄한 홍대에서 만날 수 있는 소중한 몰트바. 주류와 함께 간단한 요리도 즐길 수 있는데요, 이 요리가 또 일품이라는 점!

 사진 Instagram @eu_tteum_e

아담한 공간으로, 바 외에는 큼직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밖에서는 묵직한 나무문만 보이는데다, 블라인드가 쳐져 있어 초행길에는 놓치기 쉽죠!

 사진 Instagram @kukgee

추천해주시는 칵테일은 실패 확률이 몹시 낮다고! 홍대 근처에서 훌륭한 칵테일과 위스키로 2차를 원한다면, 주저 말고 선택하면 되는 곳이랍니다.

 사진 http://giphy.com

룰루랄라~ 춤이 절로 나오는 멋진 공간들! 특별한 날, 분위기 있는 식사에 아름다운 마무리를 끼얹을 수 있는 선택이 되시길 바랍니다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