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na Go

Amenohi Coffee 4.7 36

21,524 36 1,512
Restaurant detailed information
Address: 184-12, Donggyo-dong, Mapo-gu, Seoul
Phone Number: 070-4202-5347
Cuisine: Cafe, Dessert
Price Range: Less than 10,000 Won
Parking: No Parking Space
Business Hours: Mon-Fri: 15:00 - 22:30
Sat-Sun: 13:00 - 22:30
Day Off: Tue, 1st, 3rd Wed
Website: Go to the restaurant's homepage

Amenohi Coffee's reviews (36)

  • Tasty

    Restaurant Picture

    1571 755

    남친이랑 이쪽자주걸어다녔는데 여기 카페인줄도몰랐음. 가구파는곳인줄알았는데 카페였다니.. 키친쪽은 사진을 못찍게하심 남자사람 친구는 바나나뭐시기음료를먹었는대 그냥그랫고 나의호지티는 매우맘에들었음 ㅋㅋ 푸딩은 음료시키면 500원할인된당. 여기는시끄럽게떠들면 일본남성분이뭔가주먹날릴법한분위기.. 불친절한건아닌데무섭다 ㅋㅋㅋㅋㅋ 테이블이 4개밖에없는데 손님들이 그냥책읽거나할일함. 여튼 여기 맘에들어서 나중에마차케이크먹으러 재방문할거같음

  • Tasty

    Restaurant Picture

    362 147

    여기 말차케이크 짱짱 꾸덕꾸덕 진한 말차맛 너무 좋음ㅠㅠ 생크림이랑 팥 곁들여 먹으면 부드럽고 달달한 게 또 조화가 환상! 커스터드 푸딩은 제가 푸딩 맛있는지 잘 모르는 푸알못이라..부드럽다 젤라틴이네 많이 달지 않네 이정도? 바나나땅콩우유?는 확실히 담백하고 깔끔한 게 시럽은 첨가하지 않은 듯. 블랜드 커피는 오오 제가 좋아하는 산미 강하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 결론은 말차케이크 홀케이크 포장해오고 싶다.

  • Tasty

    Restaurant Picture

    227 46

    일본식 디저트,차를 판매하는 카페. 작지만 조용하고 깔끔한 가게에서, 화려하진 않지만 맛이 좋은 디저트를 판매해서 좋아하는 카페. 시즌별로 한정메뉴를 운영하기도 해서 기대가 더 된다. 같은 메뉴를 여러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몇 안되는 카페.

  • Tasty

    Restaurant Picture

    389 214

    여기 말차케익 맛있다ㅠㅠ 케익이 꾸덕하고 씁슬한 맛이 생생히 나는게 딱 내가 좋아하는 녹차 맛! 곁들인 팥과 생크림도 참 맛남... 커스타드 푸딩은 생각보다 평범했는데 수제 느낌 나는 게 좋았다 ㅋㅋ 바나나 두유? 음료는 고소하면서 바나나 맛이 나는데 오묘한 맛ㅎㅎ 말차 케익 먹으러 또 가고싶음~~!

  • Tasty

    Restaurant Picture

    290 104

    진짜 외지고 구석진곳에 허름하게 자리 잡았지만 말차 케잌 하나면 충분하다. 일본분이 운영하시는 디저트 까페 도인의 기운이 느껴지시는 사장님 하지만 부엌쪽 사진은 ㄴㄴ 예를 중시하시는듯하여 프라이버시에 민감하신듯 하다. 머..상관없다. 핸드메이드 말차 케잌 진짜 맛있다. 케잌하나로 승부한다는 자신감이 느껴진다. 쇼미5 2차 예선의 bewhy느낌 난다. 1분 경연에서 20초간 랩 안하고 떨어트릴테면 떨어트려봐라 식의 자신감 "말차케잌 안먹으면 네 손해다" 라고 말하는것 같다. 사장님은 넨을 단련하셨거나 기호흡 하시는것 같다. 작지만 내공 만빵 말차케잌 맛집!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featured_review.comment.user.review_count || 0}} {{::featured_review.comment.user.follower_count || 0}}

Nearby Popular Restaurants

  • Sukkara 4.5
    NC 해민
    This restaurant environment remind me of cartoon "R...
  • Rimgagi 3.8
    준영
    홍콩 음식 전문점이라길래 홍콩 같이 갔던 친구랑 기대하면서 갔어요. 오리구이 반마리랑 사천식...
  • Mifendang 4.3
    뿔뿔
    생긴지 2주돼서 그런지 오후 7시쯤 갔는데도 웨이팅이 없었어요..!! 신촌에 있는 미분당보...
  • Tailor Coffee 4.1
    준영
    4호점 너무 이쁘고 크림모카도 진짜진짜 맛있네요!!!! 케이크까지 맛있어버렸다... 근데 찰...

MangoPlate

Search all

Share on Kakaotalk Share on Band Wannago write review

login loading bar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If you want to save more places you 'wannago' to, download the app

Recently Viewed ({{page_history_data.length}})
Wanna Go

Where was that?

Restaurants that I viewed.

wannago empty star

Really wannago here..

Press the star icon and you can easily save the places you 'wannago'.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Agreemtent of Use

By agreeing to all, you are agreeing to both mandatory and non-mandatory provisions.
You can still use the service without agreeing to all the terms and polic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