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na Go

Gati

4.8 46

33,948 46 1,476
Restaurant detailed information
Address: 510, Sinsa-dong, Gangnam-gu, Seoul
Phone Number: 02-517-3366
Cuisine: Other Western
Price Range: 20,000 ~ 30,000 Won
Parking: Free Parking
Business Hours: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8:00
Day Off: Mon

Gati's reviews (46)

  • Tasty
    Restaurant Picture

    618 544

    가로수길에 위치한 남성렬 쉐프의 이탈리안 "가티". 한국적인 식재료들을 이용한 생면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는 추천을 백 만 번 해도 지나치지 않다요!! 맛, 분위기, 메뉴 구성도 완벽한데 가격도 가로수길 생각하면 나쁘지 않아요. 베스트는 '저염 명란, 관자 크림 먹물 생면'. 소개팅 시 먹으면 안 된다는 음식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먹물 파스타ㅋㅋ 밋업이어서 먹을 수 있었지요ㅎㅎ 올해 먹은 파스타 중 최고!! 입에 착착 감기는 생면의 식감에, 먹물 특유의 감칠맛까지.. 면 두께도 딱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에 관자가 풍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더해주고 짭짜름한 명란이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맛을 깔끔하게 잡아줘요!! 요 메뉴는 정말 강력 추천 : P '완도 전복과 성게알 리조또'도 넘나 맛나게 먹은 리조또!! 밥의 느낌이 딱 좋아서 맛있었어요. 아니 전복 내장이랑 성게알 소스로 만든 리조또인데 어떻게 맛이 없겠어요ㅠㅠ 그런데 여기에 신의 한 수가 더해지는데.. 바로 잣!!!! 짭짜름한 맛에 꼬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느껴져서 잉? 뭐지? 했는데 안에 잣이 콕콕 숨어있다!! 엄지 척!! bb '매운 계란 베이컨 생면'도 추천해요. 수란을 톡 하고 터뜨려서 면이랑 쉭쉭 비벼주니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파스타가!!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맛. 생각보다 더 맵기는 했지만 크림이 납짝한 면과 잘 어울려서 좋았다 : D '제철 삼치 생면'은 도톰한 삼치가 올라간 앤초비 파스타. 삼치 자체가 향이 세지 않은 담백한 생선이다보니 짭짜름한 앤초비 파스타와 잘 어울렸어요. 요거도 다들 맛있게 먹은 메뉴!! : ) 식전빵으로 파가 들어간 포카치아와 삼이 나오는 것도 이 곳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것 같아 좋았어요!! 여기는 재방문의사가 매우 많습니다!! +_+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많기 때문에 여럿이 가서 쉐어하는 것도 추천해요!! 메뉴는 계절에 따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 Tasty
    Restaurant Picture

    444 433

    현재 리뷰 15개중 맛있다가 15개라니 ㅎㅎㅎ. 맛있다고 쓰러 왔지만 웃음이 나오고, 사진보니 또 흐뭇하다. 엄청 맛있었던 가티,, 다시 가야겠다!!! 띵시님의 리뷰를 읽고 급히 왔다가 매우 만족하고 돌아갔던 이 곳. 먹물색 생면파스타가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빵이 어쩜 어쩜 이럴수가 있는지! 기공(?)이 참 크다고 해야하나 쫄깃함이나 재료의 어울림이 진짜 심각하게 창의적이고 맛있었다. 파를 싫어하는데도 두번이나 먹어버렸다. ㅎㅎ 비네가를 흑초로 하신것도 신기방기. 음미하다가 빵이 없어져서 '엇?!'하고 또 주문했다는 ㅋㅋ 가족모임 이나 친구들을 끌어모아 어서 다시 가야겠다. 참, 소밀꿀 리코타는 온도와 간이 좀 애매했으나 나쁘지 않았다.

  • Tasty
    Restaurant Picture

    262 94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저염 명란, 관자 크림 멱물 생면(23000원)인데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웠고 관자랑 명란 맛이 스쳐지나가지 않고 입 안에 오래 남아서 좋았어요!! 매운 계란 베이컨 생면(18000원) 위에 올라간 계란을 톡 터트려 비벼먹는데 맵다기 보다는 매콤했어요. 크림 파스타만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딱 그 느낌함을 잡아주는? 베이컨이랑 소스는 나중에 숟가락으로 긁어먹었어욬ㅋㅋㅋㅋㅋ 제철 삼치 생면(19000원)는 트라토리아 몰토에서 먹었던 고등어 파스타랑 비슷했는데 더 연했어요. 비린내도 없고 담백한 맛! 구운 영양부추, 한우다짐육 토마토 생면(21000원)은 평소에 토마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면 부분만 골라서 먹었는데 떡 같은 느낌? 몇입 안 먹어서 잘 모르겠네요.. @_@ 유일한 밥 메뉴 완도 전복과 성게알 리조토(26000원)! 전복이 꽤나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었던ㅋㅋㅋ식감이 살아있는데 중간에 잣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식전 빵부터 마무리까지 대접받는 느낌에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메뉴 나올 때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에는 가격이 조금 쎄다 라고 생각했는데 한 입먹고 바로 쎄긴 뭐가 쎄! 라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다음에 또 오고 싶어지는 맛! 완전 추천!!!

  • Tasty
    Restaurant Picture

    444 206

    식전절편 - 쑥절편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오디소스와 함께 주는데 오디소스는 시큼해서 떡과 안 어울려요. 돼지감자칩은 흙향이..ㅎㅎ 한우 숯구이, 청양고추 리조또 - 한우 숯구이는 사진에 보이듯이 육즙을 잘 머금고 있고 불고기양념이라 익숙하고 편안한 맛. 리조또는 이렇게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맛을 냈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청양고추 러버인 저에게 정말 딱!인 메뉴였어요. 과하지 않게 매콤한데 짜지는 않고 쌀도 너무 딱 좋게 익혀서 씹는 느낌 최고!ㅠㅠ 저염 명란, 관자 크림생면 - 저염 명란은.. 아닌 것 같은데ㅎㅎ 명란과 관자는 좀 짜요! 근데 크림생면이 고소한 정도여서 관자와 명란을 곁들여 먹으면 간이 맞아요ㅋㅋ 면 익힘정도는 적당하고 관자가 통통해서 행복 오랜만에 맛있는 파스타와 리조또를 먹어서 행복한 하루였어요:)

  • Tasty
    Restaurant Picture

    363 317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100 자축할 일이 있어 혼자 갔다가 맛있어서 울고 슬퍼서 울었다. 이렇게 맛있는 곳은 여럿이 와서 모조리 맛봐야 하는데.. 항상 파스타만 먹으면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이 있었는데, 처음으로 파스타 먹고 100% 충전된 기분으로 나왔다. 관자가 정말 알차게 올라가고, 언뜻 보기에는 명란 양이 적어 보이지만 간과 향이 세서 저 정도로 충분했음. 면이 아추 촉촉하고 탱글해 먹고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다. 관자와 명란 간이 조금 더 삼삼했으면 하지만...그래도 맛있었어 헝 삼을 곁들인 식전빵과 토마토 피클도 아주 센스 있었음. 셰프님이 식사 어땠냐고 여쭤 보셔서 정말정말 기분 좋게 먹었다고 했더니 무척 좋아하셨다.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 담엔 꼭 코스로 먹어야겠다.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Nearby Popular Restaurants
  • Ciel De France 3.7
    Seyeon. Y
    브리오슈인가 하나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다른빵도 먹어보고싶다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았다
  • Cheongja Maeun So Dwaeji Galbijjim 3.9
    minimimk
    원래 목포집 가려다 너무 웨이팅이 길어 망고플레이트 앱 보고 평이 좋길래 가본 곳! 내부에 ...
  • Jaju Sikdang 3.9
    Min Z Kim
    so cozy! Love the interior! cheese omlet tastes lik...
  • Seoul Jaemyun 3.7
    MoonDaniel
    강남권에서는 꽤 괜찮은 우동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 면 자체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추...
MangoPlate
Search all

Share on Kakaotalk Share on Band Wannago write review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If you want to save more places you 'wannago' to, download the app

Recently Viewed ()
Wanna Go

Where was that?

Restaurants that I viewed.

wannago empty star

Really wannago here..

Press the star icon and you can easily save the places you 'wannago'.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Terms and Conditions

Agree to Terms and Conditions to use MangoPlate.


login loading bar